2007/04/18 00:20

런~님의 컬쳐레시피가 책으로 나왔습니다. 이벤트&카운터

'컬처 레시피' 출간 소식과 '이벤트' 소식입니다.



이글루스를 대표하는 우아한 블로거
(...그 반대로 이글루스를 대표하는 궁상블로거로는 채X인이라는 분이 있다고 합니다?)
런~님이 이번에 '런~의 맛있는 컬쳐레시피'라는 책을 출판했습니다.

런~님의 컬쳐레시피는 영화나 영화, 책, 드라마, 미술, 명화 속에 나타난 음식과 요리를
에세이로 풀어내서 레시피와 함꼐 소개한 책입니다.

구입하면 지금 한창 화제를 일크키고 있는 와인오덕만화 '신의 물방울' 1권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하네요.관심있으신 분은 한번 구입해 보세요. 에헴 'ㅂ')/


p.s 아,저도 한때는 세계명작극장이라고 그 비슷한 걸 해본 적은 있었죠.
샤아 전용 오징어짬뽕 이라던지 가난소년 네로의 스프 등등
이걸 모아서 다인의 맛있는 오덕 레시피로 내는것도 재미있..을지도

덧글

  • 레키 2007/04/18 00:25 # 답글

    - 와인오덕만화 ㅋㅋㅋ
    ㅇ<-< 아아 보고싶군요...
  • lamane 2007/04/18 00:34 # 답글

    샤아전용 스파게티를 해먹는것이 빠릅니다!!
    토파토 소스에 감차칩만 있으면 되는 샤아스파!
  • 루셀 2007/04/18 00:45 # 답글

    책도 좋아보이는데 와인오덕만화 신의 술방울까지 주는군요!
    오덕레시피북도 재미있을거같아요 푸핫핫
  • 무릎위의우넹 2007/04/18 01:15 # 답글

    와인오덕만화를 준다면......몇권을 주는겁니까?
  • 2007/04/18 01:4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아메니스트 2007/04/18 09:52 # 답글

    낄낄낄낄낄
  • musang 2007/04/18 14:56 # 답글

    와인오덕만화라면... 한번볼까 생각이 드는군요
    그렇다고 제가 오덕후라는건 아닙니다!!
  • 레무네아 2007/04/18 16:04 # 답글

    오~~
  • 알트아이젠 2007/04/18 19:52 # 답글

    체크!
  • 칼슷 2007/04/18 20:12 # 답글

    나의 와인은 그렇지 않다능.....와덕와덕








    .........죄송합니다.
    근데 신의 물방울 재미있나요?
  • hiko 2007/04/18 20:45 # 삭제 답글

    일단! 인터넷 출판물로 살짝 예고편 정도로 만들어 배포해서 반응을 살펴 보시는게....
    알수없게 궁극(?)의 반응이 일어난다면 출판사에서 전화 올지도~ ㅎㄷㄷㄷ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8923666
15453
38523093

링크 &amp;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