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5/07 22:24

치즈볶이[오뚜기] 컵라면 이것저것



오늘의 면식리뷰는 오뚜기의 신제품인 치즈볶이입니다.가격은 850원

오픈케이스, 분말스프와 면의 심플한 구성

조리방법입니다. 제조할때 참고하세요(...)

잘 익은 면에 치즈맛 분말을 넣고 젓가락으로 사정없이 휘저어주면

치즈볶이면 완성!-ㅇ- 근데 양이 좀 적어보이네요

괜히 젓가락질샷

-맛은 크림소스 + 싸구려(...) 치즈가루. 싸구려틱한 치즈맛과 크림의 뉘끼함(...)이 은근히 맛있습니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제 입맛에는 별로(...)신라면이나 오징어짬뽕같은 얼큰한 국물을 좋아하는지라
처음 한두 젓가락을 빼고는 그렇게 맛있게 느껴지지 않더군요.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극단적으로 갈릴 제품
느끼한 맛 좋아하는 분이라면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소컵이라 그런지 양은 적은 편입니다.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딱 한입거리랄까요;
맛도 달달한 치즈맛이라 식사라기보다는 딱 가벼운 간식거리라는 느낌
중고생들 간식이나 야참용으로는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점수는 5점만점에 4점? 비록 제입맛엔 아니지만(...)어쩐지 동네 초중고딩들이 좋아할 것만 같은 컵라면;

추천대상 : 오뚜기의 스파게티면, 라볶이를 좋아하는 분, 자신의 입맛이 아이 취향이라고 생각하는 분
느끼한 치즈, 크림소스를 좋아하는 분

비추천대상 : 라면은 얼큰한 국물이라는 분, 느끼한건 쥐약인 분,

핑백

  • 다인의 편의점 이것저것 : 컵라면 열전 2017-06-25 23:13:56 #

    ... ■치즈볶이[오뚜기]</a>|■스파게티컵 미니[오뚜기] ■도시락 라볶이[야쿠르트]|■삼양라면 클래식(The Classic)[삼양식품] ■맛있긴 한데 삿포로식은 아니네; 정통 삿포로식 해물맛 우동 [한일식품] ■라면이 땡기는 날엔 이라면,라땡면 해물맛[세븐일레븐] |■미인국수 275[농심]|■컵라면[홈플러스] ■공화춘 삼선짬뽕 소컵[GS25]|■롯데라면 컵 시원한 맛[한국 야쿠르트] ■의외로 맛있었다. 톳이 들어간 쌀국수 토스미(...)[톳코리아]|■사리 ... more

덧글

  • 레아라 2009/05/07 22:31 # 답글

    오오오... 가끔 한번씩 덜 매운게 먹어보고 싶어질 때에 먹어보면 괜찮겠네요...
  • 걔핑크 2009/05/07 22:43 # 답글

    아 진짜 양 너무하네요ㅠ...너무작잖아!!! 너무느끼에서 많이 못먹을지도 모르지만... 850원의 양 치고는....ㅠㅠ흑흑
  • 아비게일 2009/05/07 22:52 # 답글

    마카로니 앤 치즈 한국판?;
  • 자두맛사탕 2009/05/07 22:53 # 답글

    저도 이거 오늘 먹어봤는데 맛있더군요.
    큰 사발면도 있어요. 그건 1050원.
    그런데 느끼해서 큰 사발보다는 저 컵면이 좋은 듯.
  • 츤다마스 2009/05/07 22:58 # 답글

    뭐 괜찮을듯 한데.... 양이 적다는게..
  • marie 2009/05/07 23:15 # 삭제 답글

    이서..서양에서 파는 마카로니 치즈같은거네요 ^^ 맥앤치즈라고 이거랑 거의 비슷한 제품을 팔아요 컵라면 용기에..필라델피아 치즈로 유명한 크래프트사에서 나오구요. 보기엔 맛도 비슷할듯.
  • 겜돌 2009/05/07 23:39 # 답글

    말씀만 들으면 예전에 동사에서 나왔던가? 그 까르보나라 사발면이 생각나네요.
    개인적으로 취향이 맞아서 즐거이 사먹었었는데, 어느새 단종되어서 슬픈기억이;
  • 페리 2009/05/07 23:58 # 답글

    스파게티는 좋아하는 편인데..... 왠지 늬끼해보여서 -_-;;;;;
    ...저걸 먹으려면 작은컵하나+오짬/신라면 작은컵으로 먹어야 식사가 되겠군요;
  • 烏有 2009/05/08 00:40 # 답글

    청양고추 다져넣으면 괜찮을지도요?
  • ㄷㄺ 2009/05/08 08:00 # 삭제

    청양고추 다져넣으면
    느끼함+화끈함 이렇게 겉돌거같은ㅋㅋㅋㅋㅋㅋ
  • 캐럿 2009/05/08 02:32 # 답글

    양이 확실히 적어보이네요~ 대식가 분들은 한번 후루룩 하면 끝날지도..
  • 월야광랑 2009/05/08 08:57 # 삭제 답글

    뭐 치즈라면 끓여 드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간식거리가 될지도... ^^
  • 구원 2009/05/08 09:23 # 답글

    잘 보면 다인님은 식사량이 많은 편에 속하시는거 같다능...
  • nabi 2009/05/08 09:48 # 삭제 답글

    다인님!ㅋ안녕하세요..처음 댓글인데 칼로리도좀^^;ㅎㅎ
  • Moon 2009/05/09 00:05 # 삭제 답글

    오오.. 이거 한번 먹어볼려다가 맛없으면 우짜지 우짜지 하면서 ㅋㅋ
    고민했던건데 ㅋㅋ 한번 먹어봐야겠군요 ㅋㅋ
    여기서 편의점에 있는 음식들은 거의 다 본거같음 ㅎㅋ
  • nn 2009/05/11 23:01 # 삭제 답글

    저두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놀랬어요ㅋㅋㅋ
    치즈종류 싫어하는데!
    근데 양이 적긴한데
    저정도가 딱 안느끼하고..
    더먹으면 느끼할듯 ㅋㅋㅋ
    가끔 땡길떄 애용해줘야겠어요
  • 2009/06/22 10:10 # 삭제 답글

    전 지금 큰 사발로 먹고 있는데,
    물조절에 실패해서 퍽퍽하게 먹고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자렌지에 돌려봤는데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단지 전 괜찮을 줄 알고 물 한 스푼 남겼더니 다 쫄아들고 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느끼한거 잘먹는데 큰사발은 으억 무리
    아침부터 먹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조절 잘하고 그러면 맛나게 먹을 수 있을듯 해용 ㅋㅋㅋㅋㅋㅋㅋㅋ
  • 냠냠 2009/07/15 12:32 # 삭제 답글

    이건 식사용이라기 보다는 간식용이기에 양은 저정도가 알맞은듯
    뭐 개인차이지만 저는 저기서 더먹으라면 못먹을듯 느끼해서 ㅎ;
    큰사발 드시는분들은 존경스러우심 으아우...
    맛은 뭐 물조절 잘하면 괜찮은정두?ㅎ 저는 물좀 적게했더니 살짝 짠맛이
    이상하게 이런타입은 물을 많이 부어서 먹지를 못하겠다는; 조금 짠건 갠찬은대
    싱거우면 먹지를 못하니;
  • 흑흑 2009/08/12 13:47 # 삭제 답글

    헐........저요.
    이거 물빼는거 깜빡하고 컵라면처럼
    그냥 물있는데다가 소스넣었더니


    이런제긼느...................이게 사람이 먹는 음식인가요
    악.......!!!!!!!!!!!!!!!!!!!!!!!!!!!!!!!!!!!!!!!!!!!!!!!!!!!!!!!!!!!!!!!!
    눈물이납니당진짜ㅠㅠㅠㅠ슈ㅣ바
  • 할미새사촌 2009/09/13 17:42 # 삭제 답글

    저처럼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전자렌지에 돌린 뒤에
    집에 굴러다니는 파마산을 2봉지쯤 넣어주시면 (....3봉지였던가?)
    궁극의 치즈볶이를 맛보실 수 있어요


    .....젓가락에 치즈가 묻을 정도가 됩니다
    (그러니까 슬라이스 치즈 썰어넣은 수준이 된다는 뜻임)
  • 후덜덜 2009/10/28 19:47 # 삭제 답글

    저건 끼니될만큼 먹으면 속 느글거려요.
    큰 컵보다 작은 컵이 딱 좋더군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 끓는 물만 붓고 먹는 거보다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게 훨씬 맛있다는 거에요!!!

    면발이 탱글해지고 소스는 더 찐덕해진답니다.
    저는 저 위에 슬라이스 치즈 한 장 더 올려먹어요.;;;;;
    치즈의 느끼함을 즐기는 분이라면 강추입니다!
  • 우웩 2010/04/01 14:02 # 삭제 답글

    네가 느끼한건 좋아하는데 이렇게느끼한건 처음먹어봄
    저이거먹고 사실 토했어요, 그리고 치즈볶이 생각만하다가 토한적도있음
  • 쵝오 2010/04/04 22:32 # 삭제 답글

    작은컵으로 먹으면 맛있고 좋은데..
    큰컵으로 먹으면 다 먹긴 하지만..입안이 뭔가 그렇죠..

    작은컵으로 먹으면 환상의 맛이죠..ㅋㅋ
  • 캔디 2010/04/12 17:55 # 삭제 답글

    저 이거 진짜 좋아해서 많이 찾아뵙고(?) 있어요 ㅎㅎㅎ
    전 치즈좋아해서 이런거 정말 많이먹는거같에용 ㅎㅎ

    얼큰한 우동도 좋아하지만 ... 이것도 너무 맛있어용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3572814
12235
38393616

링크 &amp;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