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7/30 00:16

허쉬 초코 & 베리[롯데제과] 군것질 이것저것


오늘의 군것질리뷰는 롯데제과의 신제품 허쉬 초코&베리입니다.가격은 1,500원
요즘 편의점에서 좀 맛있어 보인다 싶은 아이스크림은 전부 1,500원 넘어가더군요;


오픈케이스&한입샷,딸기맛 아이스크림에 허쉬초콜렛(...)이 코팅돼 있습니다.

-따로따로 먹으면 꽤 맛있음, 같이 먹어보니 애매; 허쉬초콜렛 맛에 딸기 아이스크림이 묻혀버리는 느낌입니다.
아이스크림이 달달한 딸기우유 맛이라 그런지 그런 느낌이 더 두드러지넹ㅅ
아이스크림에 딸기시럽이 들어 있거나, 새콤한 맛이 강했다면 어울렸을 것 같은데 말이죠.
개인적으로는 허쉬말고 그냥 가나초콜렛으로 코팅을 하는게 더 맛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무래도 가나쪽이 분유맛;도 나고 달달한 편이라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과는 더 잘 어울렸을 듯)


덧글

  • 베르모스 2009/07/30 00:23 # 삭제 답글

    수늬권!!!!
  • TeoGravind 2009/07/30 01:17 # 답글

    편의점에서 사먹은 비슷한모양의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네요
    아이스크림에 초코를 코팅한건데 초코코팅이 2중이고 사이에 잼이 들어있었던
    그런데 쨈은 너무적어서 느껴지지 않았....
  • 에로거북이 2009/07/30 07:08 # 답글

    1500 이면 요즘은 적정가 (..)

    편의점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 녹차가 쵝오죠. (물론 가격도 최고)

    그런데 요즘엔 일반 아이스크림이 너무 올라서 하겐다즈와 가격차이가 그리 안난다는 (먼산)
  • 2009/07/30 08:24 # 답글

    커버된 초콜릿이 다크초콜릿 같아서 뭔가 맛이 묻힐 것 같네요..-ㅁ-
  • blakparade 2009/07/30 10:34 # 답글

    아아..내가 좋아하는 완전 단거에 환장한 아이스크림이군요...근데...가격이...저거 50%할인하는 동네 마트에도 있으려나...?
  • 히아빈 2009/07/30 11:22 # 답글

    T_T 맛있겠어요. (단순히 허쉬 초코렛이 먹고싶은 건지도..) 정말 할인하는 동네마트에 있다면 사먹을 의사 100%! 그로나 편의점에서는..흠..☞☜
  • marlowe 2009/07/30 13:13 # 답글

    냉동딸기를 쵸콜렛 코팅해서 판다는 데, 어디서 파는지 모르겠어요.
    (쵸콜렛 바른 바나나는 별로입니다만, 딸기라니 혹하네요.)
  • ~~~ 2009/07/30 20:31 # 삭제 답글

    역시 허쉬라도 한국에서 파는 허쉬는 다르군요ㅜㅜ
    근데,, 이거 한번 보세요.. 딱 보는 순간 왜 다인님이 생각났을까요?

    http://endeva.tistory.com/1100
  • 다인님 팬 1인 2009/07/30 22:37 # 삭제 답글

    ㅎㄷㄷ 윗분이 주소 남겨두신 곳으로 가봤는데...

    캔디가 일단 통조림같이 생겼...무섭...
  • 2009/07/31 08:4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 2009/07/31 11:29 # 삭제 답글

    요즘은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기도 두렵습니다;; ㅠㅠ
  • 다물 2009/07/31 13:34 # 답글

    맛있어 보이네요 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725728
39234
36628723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