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14 01:08

[12년 6월 후쿠오카&기타큐슈 여행]저녁엔 여유있게 호텔디너(...)[12] 외쿡여행 이것저것

모지역에서 특급 소닉열차를 타고 하카타역으로,미키마우스 모양의 의자 등받이가 귀엽습니다.

후쿠오카에 도착하니 저녁6시, 사실은 좀 더 싸돌아다녀도 되는 시간이지만 낮에 워낙 돌아다닌지라
피곤하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그냥 호텔에서 디너를 즐기기로 했습니다.

...마트 떨이상품들이지만...(눙물 좀 닦을까...)

마트의 반값 도시락 전쟁에서 쟁취한 500엔짜리 모듬초밥.마...마이쪙 ;ㅁ;

역시나 마트 마감세일로 구매한 닭튀김

이건 하카타역 구내 매장에서 산 하라롤,도너츠로 유명한건 알고 있었는데 롤케익도 파는군요

얼그레이 롤,비지와 얼그레이를 섞어 구운 스폰지 케익에 생크림을 넣어 돌돌 말았습니다.
비지가 들어가서 그런지 스폰지가 달지 않고 살짝 쫄깃한(?)식감인게 재미있었습니다.
얼그레이향이 살짝 나는 스폰지와 부드러운 맛의 생크림이 잘 어울리는 디저트

팁...까지는 아니지만 하카타역 한켠에 마잉구라는 상점가가 있는데 저녁이 되면 여기에 있는 마트나 반찬가게에서
떨이세일을 꽤 많이 하는 편입니다. 잘만 고르면 반값 -ㅇ-)!!!/
하카타역 근처에서 맥주나 식사,안주거리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6시~7시를 노려 주세요(...)

*제가 기사를 쓴 트래블 노트를 웹으로 보고 싶으시면 이곳을 눌러 주세요
*지난 여행기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누질러 주세요~
[12년 6월 후쿠오카&기타큐슈 여행]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1]
[12년 6월 후쿠오카&기타큐슈 여행]호텔 에크레르 하카타(ホテルエクレール博多)에서 런치[2]
[12년 6월 후쿠오카&기타큐슈 여행]텐진의 일본풍 디저트 찻집,와카타케(若竹)[3]
[12년 6월 후쿠오카&기타큐슈 여행]해산물이 맛있는 이자카야 하카타 우오가시 우미노미치(博多魚がし 海の路)[4]
[12년 6월 후쿠오카&기타큐슈 여행]해장으로는 역시 돈코츠 라면!! 나가하마 포장마차에서 라면에 맥주 한잔[5]
[12년 6월 후쿠오카&기타큐슈 여행]후쿠오카 지하철역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써보자[6]
[12년 6월 후쿠오카&기타큐슈 여행]키타큐슈의 테마파크 스페이스월드[7]
[12년 6월 후쿠오카&기타큐슈 여행]스페이스월드의 라면집 류세이켄[8]
[12년 6월 후쿠오카&기타큐슈 여행]큐슈의 현관 모지코역, 큐슈철도기념관[9]
[12년 6월 후쿠오카&기타큐슈 여행]걸어서 해협을 건너 보자,칸몬터널[10]
[12년 6월 후쿠오카&기타큐슈 여행]모지항 산책&기타큐슈의 명물,야키카레를 먹어 봤다[11]

• 애쉬 2012/08/14 02:48 # 답글

나;;; 낚였다 호텔 디너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거 위꼴스러운걸요;;;; 든든하게 먹어두길 다행입니다 ㅋ
  • Darkness Angel 2012/08/14 06:21 # 답글

어디 가셔도 알뜰하신 다인냥 ^^;
  • 알트아이젠 2012/08/14 07:45 # 답글

생크림이 아주 제대로군요.
  • 뇌를씻어내자 2012/08/14 11:12 # 답글

마트 음식인데도 뭔가 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