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9/03 23:51

소셜커머스의 폐혜를 보여줬던 식당,어린이대공원역 빠오즈푸(근데 만두가 맛있어on_) 맛있는 인생

추가 : 신뢰할 만한 지역주민(...)의 증언에 의하면 평소에는 조용하고 한가하고 친절한 곳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전종 재패하러 가야지...'ㅠ')/


일요일에 티몬쿠폰으로 간 어린이대공원역의 중국만두집,빠오즈푸입니다.
이글루스 음식밸리 평이 좋아서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마침 티켓이 나와서 재빨리 사 봤습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고...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에서 걸어서 3분 정도 걸립니다.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동 361-32 1층/070-8991-4797


심플한 메뉴판(누르면 커집니다)가격은 저렴한 편이네요. 저희가 시킨건 부추군만두와 삼선해물만두,고기만두국,맥주





하지만 문제는 여기서부터, 마침 저희가 간게 쿠폰 마지막날이라 밀리지 않을까 걱정을 하긴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주방은 포장주문조차 소화를 못해서 홀에 있는 사람들 대부분이 만두를 못먹는 사태가(...)
저희 옆옆자리에는 분당에서 전화로 주문하고 왔다는 분도 계셨는데 그분도 만두를 못먹고 있었습니다



일단은 칭따오로 건배,큰병으로 줘서 좋았습니다.맥주가 나올때까지 20분이 걸렸다는 건 뭐어 넘어가도록 하죠(...)



...그 후로 30여분,단무지를 안주로 맥주를 마시며(반찬으로 짜사이도 있긴 한데 그건...떨어졌...다고...on_)
쿠폰은 버린 셈 치고 나가서 떡볶이라도 사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부추군만두 등장



속으로 들어있는 건 부추와 약간의 고기, 만두피가 군만두치고는 좀 두꺼운 편이라 맛이 없지 않을까 했는데
왠걸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니 한입 깨물면 부추랑 고기의 맛이 입안에서 가득.../ㅂ/
맥주랑 진짜 잘 어울립니다!!! 강추!!!




...이게 나온 뒤로 40분간 음식이 안나와서 동행이 사가지고 온 크로와상을 철근처럼 뜯어먹으며 기다림의 시간
주변에는 기다려도 기다려도 만두가 나오지않자 짜증을 내며 뛰쳐나가는 손님들이 속출하고...

드...드디어!! 드디어 만두가 나왔어!!! 나...나도!!나도 만두 먹을거야!!!

돼지고기만 들어있는 심플한 고기만두 발효돼서 도톰한 만두피를 깨물면 입안 가득 육즙이 흘러넘칩니다
간은 좀 쎈 편이긴 한데 만두피가 도톰해서 간은 잘 맞는 편, 이것도 맥주랑 같이 먹으면.../ㅂ/
저희가 시킨 건 삼선해물교자지만 맛있으니 된 겁니다...(그 이전에 이걸 물리면 다신 만두가 안나올 것 같은 위기감)



그리고 의외로 빨리나온 고기만두국,완탕마냥 하늘하늘한 피의 고기만두가 들어 있습니다.
돼지고기만 들어있는 심플한 스타일인데 고기맛이 꽤 강한 편이지만 맛있었어요

-.만두는 맛있었는데....진짜 맛있었는데,돼지고기 냄새가 풀풀 풍기는 터프하고 쭝꾹스러운 맛이 제 취향이었는데
저희 집에서 두시간 가까이 걸리는 곳이지만 만두랑 맥주 먹으러 또 가고 싶은데(육즙넘치는 만두에 맥주 하악하악)
소셜 마지막날이라는 것도 있었겠지만 가게 돌아가는 꼴이 완전 막장이었어요!!! -ㅁ-)!!!!!!!!!!!!!!!!!!!!!!!!!
그래도 (비교적)화는 안났었던게 이정도로 모든 손님에게 공평하게 막장이라면 오히려 산뜻하달까(...)
-. 사실 가기 전에도 좀 걱정이었던 게 판매정보 보니까 가게는 작은데 쿠폰을 1200개나 팔았더라구요
소셜을 팔더라도 가게 규모나 회전율을 고려해서 판매를 해야 되는데;모르긴 몰라도 못먹고 짜증내며 돌아가신 분들이 많을 듯
-.중국분들이 운영하시는데 한국말은 어느 정도 하시는 편이라 주문하는데는 큰 불편이 없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외쿡분들인지라 가끔 주문미스 크리가 있는 듯 하네요(...)
-. 가게 운영이 막장만 아니라면 못먹은 삼선해물만두와 새우만두를 먹으러(...)다시 가보고 싶은 곳

한줄요약 : 만두...맛있다...




핑백

덧글

  • 에이~ 2012/09/03 23:59 # 삭제 답글

    설마 다인님 답지않게 소셜커머스를 믿으신건 아니었겠죠 ㅠㅠ
  • 채다인 2012/09/04 00:00 #

    만두는 맛있어요!!맛있다고요 -ㅁ-)!!!!!!!!!!!!!!!!!!!!
  • 물론... 2012/09/04 00:08 # 삭제

    맛은 있으셨겠지만 거기에 동반한 멘붕이 조금 크셨을 듯 ;ㅁ;
    다음 방문엔 꼭 즐거운 식사하시길 기원할게요 /ㅁ/
  • 단팥 2012/09/04 00:00 # 답글

    며칠전 밸리에서 크라제버거도 소셜커머스 덕분에 햄버거 번이 없어 샐러드로 대체해서 팔았다던 글이 생각나네요.
    저는 그래서 왠만하면 소셜커머스로는 안가요;;
    서비스와 퀄리티가 개떡같더라구요(....)

    근데 만두는 참 맛있어 보이네요ㅠㅠㅠ
  • 채다인 2012/09/04 00:01 #

    지역주민의 증언에 의하면 평소에는 안기다리고 먹는다고 하니 그냥 제값주고 먹읍시다 'ㅅ'
  • 푸른별출장자 2012/09/04 01:16 #

    햄버거 번이 없으면 로꼬모꼬로 만들어 팔아도 좋았을 것인데...

    하와이의 맛 로꼬모꼬... 통조림 파인애플도 하나 올리면 더더욱 짱...
  • 링고 2012/09/04 00:06 # 답글

    가게는 서비스 질이 떨어지고 손님은 제대로 된 음식을 못 먹고... 소셜커머스가 좋은 점만 있는 게 아니었네요. '_'
  • 채다인 2012/09/04 00:36 #

    그리고 평도 안좋아지고(...)
  • 네츄럴 2012/09/04 00:07 # 삭제 답글

    다인님 아침에주스듀엣이란 상품이 나왔어요!!! 오렌지 쥬스 포도 쥬스 반반인데.. 마치 아수라 백작마냥... 진짜 반반 들어있어요 이거 시중에 깔리면 꼭 드시고 리뷰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페북에서 봤는데 신기하더라구요
  • 채다인 2012/09/04 00:36 #

    -ㅁ-)!!! 음...섞인 건가요 아니면 따로따로?;;ㅁ;
  • 두드리자 2012/09/04 00:21 # 삭제 답글

    저 가게는 두 번 다시 쿠폰에 손도 안 대겠군요. (영업 끝나고 모든 종업원이 쓰러졌을 것 같습니다)
  • 채다인 2012/09/04 00:37 #

    해도 적당히 해야 할 듯;;
  • 이네스 2012/09/04 00:25 # 답글

    아. 저런경우 참 동감입니다. ㅡㅡ;;;;
  • 채다인 2012/09/04 00:37 #

    가게도 힘들도 손님도 짜증나고...-__;
  • 동굴아저씨 2012/09/04 00:29 # 답글

    소셜커머스는 큐베와의 계약만큼 무서운 것입지요(...)
  • 채다인 2012/09/04 00:37 #

    나와 계약해서 맛집이 되쟈!!'ㅂ'

    (...)
  • 레드피쉬 2012/09/04 01:37 # 답글

    아직 소셜커머스를 써본적 없눈 일인입니다ㅎㅎ
  • 랜디리 2012/09/04 02:39 # 답글

    단골집입니다. 회사에서 택시타고 기본 요금에 갈 수 있는 곳이라서, 직원들 데리고 점심에 가끔 가죠 ^^;

    점심시간에 가면 보통 한두 테이블 정도 있는데, 그 정도 있어도 주문이 빨리 처리되지 않는 걸 생각한다면, 소셜 때의 대란이 어땠을 지는 짐작이 가고도 남습니다 -_-;;;;

    맛은 뭐 가격을 감안하지 않더라도 훌륭합니다. 특히 새우군만두가 죽이죠.

    건대입구가 이런저런 괜찮은 집들이 좀 있어서, 한 번 휴가 내고 오셔도 괜찮을 겁니다. 위에 답글 써 주신 레드피쉬님이 추천하시는 화양동 원조숯불소금구이가 걸어서 한 10분 정도 위치에 있구요, 능동로 (어린이대공원에서 군자역으로 올라가는 쪽) 길거리에 있는 커피가게들도 괜찮습니다. 1+1 이라는 집이 있는데, 거기 더치가 아주 좋죠.

    여튼, 이런저런 상황을 아는 단골 입장에서는, 소셜커머스 때 어떤 대란이 있었을지 능히 짐작갑니다;;; 그래도 혹시 시간 낼 수 있으면 한 번 느긋하게 가 보세요. 후회하지는 않으실 겁니다 ^^

    (단, 화장실은 어떻게 좀 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_-;;;;;; )
  • 맹꽁이서당 2012/09/04 15:09 #

    다들 이런저런 고깃집들로 보여서 옥석가리기가 힘들었는데.. 혹시 건대 쪽에 더 추천해주실 집 있으신지요? 한중일양식 고깃집 까페 뭐든 다 괜찮습니다 ^^
  • 랜디리 2012/09/05 15:30 #

    사실 저는 건대 쪽이 나와바리가 아니라 잘 모르겠습니다만 ^^;; 건대에서 최근에 자주 가는 집은 '형제'라는 이자카야입니다. 안경점 골목으로 들어가서 두 번째 블럭인가에 있는 데인데, 적당한 가격에 괜찮게 나오는 이자카야죠.
  • Darkness Angel 2012/09/04 02:47 # 답글

    대형 가게조차 500~1000장정도 파는데 대체 무슨 배짱으로 1200장이나 판걸까요
  • 틸더마크 2012/09/04 03:28 # 답글

    지역주민인데 오며가며 보긴 했어도 아직 가본일이 없군요. =ㅅ=; 요즘 만두가 땡기는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 NoLife 2012/09/04 06:41 # 답글

    그래도 음식 퀄리티는 괜찮게 나왔으니 다행이네요.
    서비스가 불친절한건 기본이고 제대로 익지도 않은 음식이나 간이 엉망인게 튀어나오는 경우도 많아 몇번 당한 이후 먹거리는 패스트 푸드 외엔 소셜 쿠폰을 쓰지 않게 되었습니다(...)
  • 삼별초 2012/09/04 07:11 # 답글

    나쁘지 않지만 소셜을 처리할만한 실력은 못되는것 같은데...이제 접어야 되겠네요
  • Frey 2012/09/04 08:37 # 답글

    여기 아마 신촌역 근처에도 하나 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 지크 2012/09/04 08:37 # 답글

    40분! 사리 나오겠네요 햐.
  • Blackmailer 2012/09/04 08:42 # 답글

    천진포자와 거의 가게 컨셉이 똑같네요. 다만 후발주자니 음식은 더 신경써서 만들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 sikh 2012/09/04 10:42 # 답글

    여기 아직 이러네요. 사람이 꽉 차는 수준이 아니고 한두테이블 비어도 음식 나오는 거 기다리는 데 몇천년 걸립니다;; 한두테이블만 차있을 때도 음식 다 나오려면 20~30분은 걸려요 ㅠㅠ 주문하고 음식 내는 방식이 효율적이지 않은 것 같아요. 찜기도 적은 것 같고요.

    맛은 참 좋아서 또 가고 싶은데 음식 나오는 시간 생각하면 절대 못 가는 곳이죠; 천진포자도 엄청나게 느려서 결국엔 메뉴 분리하고 분점 냈는데, 이 가게도 메뉴를 줄이든지 대책이 필요해 보입니다.(물론 그만큼 손님이 상시 많으면...)
  • JSA 2012/09/04 12:09 # 답글

    궁금해서 이 포스팅에 들어오는게 아니었어 ㅠㅠㅠㅠ
    그래도 소셜 커머스의 악영향에 대한 것은 잘 보았습니당...
  • 스키아。 2012/09/04 13:29 # 답글

    저도 반값으로 사먹은[...] 1인입니다만..
    원래 소셜은 첫날과 막날은 가면 안되는거..라는걸 터득하고 실천하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전 고기만두가 떨어져서 삼선해물만두랑 부추군만두 먹었는데, 동생과 같이 흡입했었더랬죠 ㅎㅅㅎ
    다음엔 고기만두를 먹어보고싶네요

    그나저나 테이크아웃 하는데 좀 오래기다리긴 했습니다orz
  • seawolf 2012/09/04 14:26 # 답글

    역시 소셜커머스는 가게에 도움이 전혀 않된다는게 진리.. 그나저나 저 많이 팔린 티켓 소진할려면 직원들 곡소리 났을듯..
  • 늄늄시아 2012/09/04 14:41 # 답글

    소셜커머스는 별로 도움이 안되죠. 특히 만두류는 노동집약형 음식인데..(만두가게 운영해본 경험상)... 쿠폰 뿌려대면 말도 못할 정도로 바빠진다능..
  • marmalade 2012/09/04 16:41 # 답글

    맛나보이네요. 근데 왠지 저 포자에서 천진포자가 느껴지는것은 저만 그런걸까영...
    오랜만에 천진포자 가보고 싶어지네요. 비도 오고..ㅎㅎㅎ
  • costzero 2012/09/04 16:44 # 답글

    맥주에 만두라...먹방 오면 안되는데
    일단 운동이나.
  • unyou12 2012/09/04 21:45 # 삭제 답글

    만두집은 명동에 있는 취천루 추천이요ㅋㅋ
  • unyou15 2017/04/09 06:08 # 삭제 답글

    맥주에 만두라...먹방 오면 안되는데
    일단 겨드랑이운동이나.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0666834
33060
37258631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