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20 23:47

신세계백화점 본점 푸드코트, 그래머시홀 맛있는 인생

신세계 백화점 본점 푸드코트가 리뉴얼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대충 찍은 메뉴판(사진은 누르면 커집니다)단품 가격은 9,000원~20,000원 정도, 와인이랑 가벼운 칵테일도 팔고 있습니다.
들어갈때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자리까지 음식을 저빙해 주는 스타일,


맥스 크림생맥(3,500원)맥주 상태는 좋은 편입니다.
다만 음료코너와 음식코너가 따로따로라 음료는 바로바로 나오는 반면에 음식은 주문이 밀리면 늦어질 수도 있어
음식 기다리는 동안 맥주가 미적지근해진다는 것(...그리고 제가 그랬습니다...)
음식이랑 주류를 같이 서빙해 주던가 주류를 시키면 미니스낵이나 견과류를 주는 것도 괜찮을 듯


GH버거(13,000원)곁들이로 감자튀김이 나옵니다.


소고기패티, 갈색이 되도록 볶은 양파, 치즈, 루꼴라의 구성, 개인적으로는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미디움으로 적당히 잘 익은 고기고기한 패티와 단맛이 배어나오는 볶은양파,녹진하게 녹은 치즈의 조합이 꽤 좋습니다.
(+상큼함을 담당하는 루꼴라도 좋았고...)
빵은 버터를 넣어 구운 것 같은데 빵에서 버터향이 꼬소하게 나면서 부들부들하니 맛나더군요.

...는데 수제버거치고는 양이 적은편? 가격대 푸짐함(...)으로 치자면 지하 1층의 쟈니로켓이 나은 듯 하네요

감자튀김은 감자튀김 맛이고...맥주 안주로 좋았습니다.

리뉴얼 전에는 적당한 가격에 한끼 때우기 좋은 곳이었는데 리뉴얼하고 고급진 이미지로 변신한 듯(=가격이 비싸짐)
리뉴얼하면서 취급하는 장르도 많아져 선택의 폭도 넓어졌고... 주머니의 폭은 좁아짐
개인적으로는 밥먹으면서 가볍게 한잔 할 수 있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단 햄버거는 괜찮았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1107051
40004
36957902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