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20 19:56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야, 내가 경고하는데 치토세 공항갈때 리무진 버스 절대로 타지마라 [19] 외쿡여행 이것저것

여행일정을 마치고 리무진버스를 타고 치토세공항으로 출발,원래는 JR을 타고 가려고 했는데
호텔 바로 근처에 리무진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버스를 이용했습니다. 공항까지 80분이면 간다고 해서 부담도 없었고요.

......그런데 설마했던 버스 정체

지나가는 길에 무슨 경기장? 비슷한게 있었는데 거기서 무슨 이벤트를 하는지 차가ㅋㅋ 안움직여ㅋㅋ
거기다가 주말인 것도있어 차가 완전 꼼지락꼼지락, 이렇게 80분 거리를 3시간 동안 기어가다가
비행기 출발 시간 정확히 65분 전에 국제선 터미널에 도착했습니다.

나: 야, 우리가 지금 카운터까지 전속력으로 뛰어가야 하는건 알고 있지만...그 전에 할일이 있어
친구 : 뭔데?
나 화장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ㅋㅋ급함ㅋㅋㅋㅋㅋ
친구: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발시간 4시간 전에 버스 탔길래 망정이지 안그랬으면 꼼짝없이 국제미아 될 뻔 ㅜㅜ
여러분들은 저희처럼 버스타다가 일내지 마시고 꼭 빠르고 안전한 J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랑해요 JR 우유빛깔JR ㅜㅜ

그런데 카운터에 도착하니 의외로 수속이 빨리 끝남, 저희가 제일 마지막 승객이었기도 하고
치토세공항 국제선이 규모가 작은 편이라 수속이 빨리빨리 끝나더라구요

그래서 ㅋㅋ 50분 남기고 라멘 ㅋㅋ 먹으러 ㅋㅋ옴ㅋㅋㅋㅋㅋㅋㅋ 도른자옄ㅋㅋㅋㅋㅋ

홋카이도 라멘 도장이라고 홋카이도에 있는 유명 라면집을 한곳에 모아놓은 곳 ,
원래 여기서 라면 먹으려고 여행기간 동안 라멘집에 안간 거라 이대로...돌아갈순 없었습니다. (비장감이 넘치는데 바보같다)
원래 먹으려고 찜해놓은데 있었는데 거긴 줄이 길어 먹지고 못하고 빈자리 있는데 들어가 아무 라면이나 주문해 먹음
가게 이름도 몰랐는데 지금 사진 정리하면서 보니 케야키라는 가게네요. 삿포로에서 꽤 유명한 라멘가게

나 먹는다 게살라면, 기본 된장국물 라면에 게살과 계란흰자를 넣은 녹말소스를 끼얹은 라면
마일드&구수한 닭고기 육수의 된장국물과 부드러운 게살흰자 녹말 소스가 말 어울렸는..데
녹말소스가 너무 뜨거워서 먹다가 입천장 홀랑 까짐(...네..녹말소스가 잘 안식...죠)

이건 친구가 먹은 기본 된장라멘, 제 라멘에서 녹말소스 뺀 맛인데 그래서 그런지 된장맛이 더 진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렇게 3분만에 라면을 먹고(...)뛰어서 비행기에 탔습니다. 바이바이 치토세 공항...다음에는 느긋하게 구경하고 싶네...

※지난 여행기를 보시려면 아래 목록을 눌러 주세요.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노보리베츠의 온천 호텔, 마호로바(ホテルまほろば)[1]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노보리베츠의 온천 호텔, 마호로바(ホテルまほろば)의저녁식사[2]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노보리베츠의 온천 호텔, 마호로바(ホテルまほろば)의 아침식사&먹은것들 이것저것[3]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아침의 노보리베츠 산책[4]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오타루의 미슐렝 원스타 초밥집, 이세즈시(伊勢鮨)[5]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눈쌓인 오타루 거리 산책[6]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오타루를 대표하는 디저트 전문점, 르타오(Le TAO)[7]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슈크림&커피가 90엔, 롯카테이 오타루운하점(六花亭 小樽運河店)[7]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오타루 운하축제[8]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오타루의 온천 여관,고라쿠엔(宏楽園)[9]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오타루의 온천 여관, 고라쿠엔(宏楽園)의 저녁식사[10]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오타루의 온천 여관, 고라쿠엔(宏楽園)의 아침식사[11]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삿포로의 괜찮은 비지니스 호텔 뉴오타니 인 삿포로(ニューオータニイン札幌 )[12]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삿포로 시내 관광[13]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삿포로의 명물, 스프 카레를 먹어보자, 커리 디 사보이(Curry Di. SAVOY)[14]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삿포로 JR타워의 야경[15]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양고기와 술을 배터지게 먹어보자, 숯불 징키스칸 시마다야(しまだや)[16]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싸나이의 맛, 사무라이 푸딩을 먹어봤다. 푸링 혼포 스스키노점 (プリン本舗 すすきの店)[17]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삿포로 팩토리(ファクトリー)[18]

• 얼룩말 2015/03/20 21:13 # 답글

일본여행 하면 라면이지요...
  • jk 2015/03/20 23:30 # 삭제

일본의 상징은 방사능~~~~ 입니당....
  • Darkness Angel 2015/03/21 23:20 # 답글

차량으로 가면 뭘 써도 그부분은 별 수 없죠 (가끔 낭패 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