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28 00:11

을지로 페럼타워의 이자카야 야마야,곱창전골과 한입만두 맛있는 인생

얼마전에 가본 을지로입구 페럼타워의 야마야입니다.
일본 후쿠오카에 본점이 있는 이자카야로 우리나라에서는 먹기 힘든 일본식 곱창전골(모츠나베)을 먹을 수 있는 곳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지하철 을지로입구역 페럼타워 지하1층에 있습닏니다.


일단은 맥주한잔

애피타이저로 시킨 문어죽순 식초조림, 문어와 죽순, 버섯을 식초에 조렸습니다.
새콤달콤한게 입맛이 없을때 먹으면 좋은 안주 문어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조려져서 맛있었습니다.


모츠나베 2인분, 된장/간장/폰즈(초간장)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저희가 고른 건 폰즈맛
일본 모츠나베는 우리나라 곱창전골과는 달리 지방을 제거하지 않은 곱창을 넣어 국물이 기름지고...맛있죠!!!!!! 'ㅠ')
곱창도 몽글몽글(?) 하게 지방이 씹히는 식감이 기름지면서도 맛있습니다.


폰즈라고 해서 국물에 폰즈같은 걸...끼얹나? 라고 생각했는데 국물은 살짝 싱거운 가쓰오부시 국물이고
건더기를 폰즈에 찍어먹어서 폰즈맛이더라고요. 국물이 짜지 않고 깔끔해서 개인적으로는 취향이었습니다.
곱창이랑 야채를 새콤짭조름한 폰즈에 찍어먹는 것도 맛있고요.


한입만두,만두맛은 평범한게 구운 솜씨가 좋습니다. 만두피가 바삭바삭 맛있게 구워졌네요



남은 국물에는 라면사리를 넣어서, 된장과 간장국물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저희가 고른건 된장
소고기 지방이 녹은 된장 국물에 면을 넣고 끓였으니 맛이 없을리가 없죠! 국물까지 싹싹 비우고 싶은 맛입니다.

-. 을지로입구의 조금 비싸지만 (적당히 먹고 마시면 인당 예산 4만원~)퀄러티 높은 이자카야
생긴지 꽤 오래 됐는데도. 질이 저하되지 않고 꾸준히 퀄러티를 유지하고 있는 곳입니다.
-. 추천메뉴는 이곳의 명물 모츠나베와 명란젓, 런치타임의 정식도 추천입니다.


덧글

  • 한우고기 2016/04/28 23:35 # 답글

    역시 모츠나베의 마무리는 짬뽕면이죠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336719
64436
41543108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