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15 22:19

[2016년 10월 미국 털사]험난했던 귀국길, 달라스에서 나리타로[12] 외쿡여행 이것저것

돌아가는 비행기는 달라스-나리타-인천 여정,
나리타에 오후 5시에 도착해 나리타에서 저녁 7시 비행기 타고 돌아가는 스케줄이었습니다.그랬죠...후후후...

비행기 뜨기 전에 가볍게 한잔 하러 들른 와인바,

메뉴판, 누르면 커집니다. 재미있는 테이스팅 메뉴가 많아서 좋았어요 :)
푸드메뉴도 적당한 가격

제가 시킨 everyone loves bubbles(모두가 뽀글이를 좋아해ㅋ)이름 그대로 샴페인 테이스팅 메뉴입니다.

동행이 시킨 Texas Connection(텍사스 커넥션)제목 그대로 텍사스 지방 와인 테이스팅 메뉴
...지난번에도 이야기했지만 텍사스 와인들은 전반적으로 맛이 약하고 달달한게 많은 듯?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고오급 진로포도주를 마시는 느낌이었습니다.

술만 마시기 뭐해서 시킨 치즈 & 과일 모듬

빵도 곁들여 나옵니다. 완전 푸짐, 빵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비행기를 타러 게이트로 가는...데

설마했던 비행기 연착 ^0^

거기다 처음에는 2시간 연착이라고 해서 뭐 항공사에서 나리타발 막차...아니 막비행기는 수배해 주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설마했던 6시간 연착 ^0^

6시간 연착이면 나리타에 밤 11시 도착...꼼짝없이 다음날 비행기 타고 가야 함

말을 잇지 못하는 다인의 모습이다(지인이 찍어줌)시이발...나 지금 한국가면 마감내야 할 게 두개라고...

그리고 늦은 데에 대한 사과의 의미로 항공사에서 주는 간식, 샌드위치, 물, 주스, 과자 뭐 이런 것들

일단 공짜니 먹는다

한두시간도 아니고 6시간 연착되니 할일도 없고 배고파서...푸드코트에서 사먹은 텍사스 바베큐,
이건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 매우 굿

그리고 6시간 (정확히는 6시간 반)걸려서 겨우 탑ㅋ승ㅋ 일단 술로 시름을 달래 봅니다.

이때 탓던게 비교적 신기종이라 재미있는 기능이 많더라고요 그(1) 터치스크린으로 음료 주문

재미있는 기능(2) 좌석간 채팅, 모지 채팅으로 "저기 적적한 눈을 하고 있는 아가씨에게 이 땅콩을 보내주시오..,"
모 이런거 하는 거냐곸ㅋㅋ

기내식, 무슨 토마토 소스 곁들인 닭고기 완자였는데 더럽게 맛이 없어서 조금 먹고 물렸습니다(...)

중간에 나온 간식인 샌드위치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이래저래해서 밤 11시30분 넘어서 나리타 도착, 늦게 도착한 미쿡인들 분노의 클레임 시전...
그리고 과연 우리는 어떻게 되는 건가!?(다음 시간에)

※지난 여행기를 보시려면 아래 목록을 눌러 주세요.
[2016년 10월]평범한 회사원인 내가 미국배우에게 빠져 코믹콘에 간 이야기-준비편(...)[1]
[2016년 10월 미국 털사]입국목적은 코믹콘입니까 & 미국에서 본의 아니게 공항 직원을 성희롱해버린 이야기 [2]
[2016년 10월 미국 털사]더블트리 호텔 털사 다운타운&털사의 첫날밤은 술과 함께[3]
[2016년 10월 미국 털사]위자드콘 첫날 후기[4]
[2016년 10월 미국 털사]털사에 먹으러 가다 & 갑작스레 다가온 탈덕의 위기[5]
[2016년 10월 미국 털사]위자드콘 둘째날[5]
[2016년 10월 미국 털사]잠깐 달라스 관광[6]
[2016년 10월 미국 털사]별거 없었던 달라스 아쿠아리움 구경[7]
[2016년 10월 미국 털사]힐튼 가든인 다운타운 달라스(Hilton Garden Inn Downtown Dallas)[8]
[2016년 10월 미국 털사]170년 정통의 맛, Y.O RANCH STEAKEHOUSE[9]
[2016년 10월 미국 털사]힐튼 가든인 다운타운 달라스호텔 안 칵테일바[10]
[2016년 10월 미국 털사]괜찮았던 아침식사, 달라스 CBD Provisions[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