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0 04:31

[17년 5월 도쿄]도쿄도 미술관,브뤼겔의 바벨탑전(17년 7월 2일까지)[9] 외쿡여행 이것저것



우에노 공원에 있는 도쿄도미술관에서 개최하는 브뤼겔의 바벨탑전입니다.기간은 7월 2일까지


전시회의 상징인 듯한 대구맨(...)무려 공식 굿즈도 팔고 있습니다.


오토모 카츠히로가 그린 인사이드 바벨탑

전시회는 사진촬영 불가라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르레상스시대 미술이나 종교화에 관심이 있으면 재미있게 볼만한 전시
바벨탑 외에도 브뤼겔에게 영향을 주었다고 하는 작가인 히에로니무스 보스의 작품들이 전시돼 있습니다
























그리고 무려 음성가이드 나레이션 성우가...





모리카와 토시유키!!!!!!ㅇㅁㅇ) (바벨탑 홈에서 퍼왔는데 언제적 사진이야)

520엔에 모리모리의 달콤 보이스 30분을 들을 수 있는 기회!!! 완전 게이득입니다!!!!!

...이상 서양미술에 관심있는 분들이나 성덕들에게 추천하는 바벨탑전입니다.

한줄요약 : 기승전 모리모리

※지난 여행기를 보시려면 아래 목록을 눌러 주세요.
[17년 5월 도쿄]도쿄 국립 신미술관 알폰스 무하전 [1]
[17년 5월 도쿄]신니혼바시의 장어 노포, 우나기 갓포 오에도(うなぎ割烹 大江戸 )[2]
[17년 5월 도쿄]그랜드 하얏트 도쿄, 에르미타쥬 애프터눈티(17년 6월 30일까지)[3]
[17년 5월 도쿄]롯본기 힐즈 전망대, 마블전(17년 6월 25일까지)[4]
[17년 5월 도쿄]롯본기 힐즈 모리미술관, N.S.하르샤전(17년 6월 11일까지)[5]
[17년 5월 도쿄]안주가 맛있는 초밥집.긴자 스시 와타나베(銀座 鮨 わたなべ) [6]
[17년 5월 도쿄]칸다 근처의 평범한 비지니스 호텔, 호텔 카즈사야(ホテルかずさや)[7]
[17년 5월 도쿄]슈마이에 맥주 한잔, 도쿄역 키요켄 슈마이바[8]

핑백

덧글

  • 쵸로코 2017/06/10 07:52 # 삭제 답글

    어어억... 걍 모리링때문이라도 가고싶어집니다...ㅠㅠ 부러워요!!!!!!!!
  • 사막 2017/06/10 10:43 # 삭제 답글

    헉.......모리링...... 허어억....모리링..... 변태처럼 그림 안보고 구석에서 가이드만 듣고 있을것 같아요....
  • 아니 2017/06/10 11:58 # 삭제 답글

    저 대구맨을 굿즈로 내놓다니;;;;;;;;;;; 센스가 참 아스트랄하군요;;;;;;;;;;;;;;
  • 아카시아 2017/06/11 00:07 # 삭제 답글

    모리링 목소리를 듣기위해서라도 전시회를 관람해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8056314
39408
31361591

링크 &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