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7 02:07

메가박스 코엑스의 대관 전용 상영관, 더 부티크 프라이빗 잡담 이것저것


얼마전에 인피니티 워 덕질상영회(?)로 대관한 메가박스 코엑스의 더 부티크 프라이빗입니다.
8명 정원의 대관상영관으로 40만원에 라운지 휴식시간 1시간 영화 감삭시간 2시간 총 3시간을 대관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현재 상영중인 영화를 틀어주는 거지만 미리 이야기하면 과거에 상영했던 영화나 준비한 영상도 틀수 있는듯
하지만 저작권 문제가 있으니 미리 준비한 영상의 깅우에는 영화관에 확인을 해보는게 좋을 것 같네요.



라운지 공간, 널씩한 룸에 소파와 테이블 와인냉장고, 바 테이블이 있습니다.



대관료에 포함되어 있는 음료&가벼운 간식 원래는 여기에서 한시간 정도 다과를 마시며 쉬다가 영화를 보는 건...데
인피니티 워같은 경우에는 상영시간이 너무 길어서 라운지 휴식시간이 30분밖에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가져온 것들로 신나는 포틀럭 파티. 기본적으로 음식 반입은 OK지만 냄새가 심하거나 국물있는건 반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청국장에 김치찜 가지고 와서 드시는 분은 없겠죠?)와인을 가져올 경우 미리 이야기하면 와인잔을 준비해 줍니다.
음식이 모자라다 싶으면 추가로 주문하는 것도 가능, 샌드위치와 치킨, 간단한 안주류 등을 구바하고 있습니다.


상영관은 이런 느낌, 8석 규모의 상영관인 것 치고는 스크린은 꽤 큰 편입니다.전문영화관이니만큼 사운드도 빵빵한게 좋네요

그리고 이곳의 최대 장점은 좌석이 편안하다는 것!!거의 180도로 누울 수 있는 좌석이라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어린애들이 있는 가족이나 마음이 맞는 친구들끼리 대관해서 보기 좋은 상영관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소수의 친한 사람들끼리 편안하게 볼 수 있는게 제일 큰 메리트입니다.
-.40만원에 최대 8면이면 인당 5만원 꼴이라 좀 비싸...긴 하지만
요즘 아이맥스 보는데 2만원이 훌쩍 넘어가는걸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가격은아닙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부담없이 이용해 보세요


덧글

  • nm 2018/05/17 23:27 # 삭제 답글

    부티크프라이빗 광고 볼 때마다 저런 고-급진 곳은 어차피 나랑은 거리가 먼 데니까...했는데 생각보다는 대관료가 합리적(?)이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48021548
41117
33493758

링크 &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