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6 23:07

스타벅스 신상품, 밀크카라멜 콜드브루 프라푸치노&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 맛있는 인생


스타벅스 신상 1 밀크카라멜 콜드브루 프라푸치노. 콜드브루에 우유얼음과 카라멜 시럽을 섞은 맛,
그냥 프라푸치노보다 단맛이 덜해 마음에 들었습니다(너무 단 음료는 못마시는 사람)



스타벅스 신상 2 진한 녹차생크림 케이크.오오, 확실히 다른 녹차케이크에 비해 녹차맛이 찐합니다!!!
쌉싸름한 녹차맛을 좋아한다면 만족할 만한 맛

이번 스타벅스 신상은 둘 다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깔끔한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덧글

  • ㅇㅇ 2018/08/17 23:16 # 삭제 답글

    여담이지만 스타벅스 진한 녹차생크림 케이크는 272kcal로 여타 스타벅스 조각 케이크에 비해 열량이 상당히 낮은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다른 조각 케이크는 평균 500~600kcal라서 처음엔 잘못 표기되었나 싶어서 홈페이지 들어가서 다시 봤답니다.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046106
38000
39572878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