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9 20:38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도제 산도공방 맛있는 인생



마침 롯데백화점에 가니 팝업스토어를 하고 있길래 먹어본 도제 산도공방의 샌드위치입니다.
검색해보니 여기 외에 AK백화점 수원점에도 점포가 있는 듯


-. 돈까스산도(4,000원)은 두툼한게 비쥬얼적으로는 맛있어 보이는데...완전 살코기를 사용해서 뻑뻑하다 못해 목이 메입니다.
타마고산도(4,000원)는 이게 계란말이여 푸딩이여...설탕을 너무 들이부어 들쩍지근하네요.
그리고 공통적으로 빵이...엄청 퍽퍽합니다. 만든지 5일된 기성품 식빵을 먹는듯한 그런 식감
거기다가 양도 적어!!!사진으로 보면 엄청 커보이죠? 저거 다 구라야!높이가 엄청 낮다고!

...두번다시 사먹을 생각은 없는 맛, 그냥 돈까스샌드위치 맛집 압구정 폴스타 가서 먹겠습니다

덧글

  • ㅇㅇ 2018/09/10 08:11 # 삭제 답글

    채다인님 이런 혹평은 잘 못 봤던 것 같은데 가면 안 되겠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3686077
43777
40971071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