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23 21:37

[18년 4월 홋카이도 온천과 먹부림여행]신치토세 공항 홋카이도 라멘도장,멘야 카이코(麺屋 開高)[2] 외쿡여행 이것저것



1일차 : 인천공항-신치토세공항-노보리베츠-여관에서 데굴데굴
2일차 : 여관체크아웃-노보리베츠-삿포로-오타루-여관에서데굴데굴
3일차 : 오타루-삿포로-호텔에서데굴데굴
4일차 : 호텔-신치토세공항-인천공항


3시간 정도 날아서 신치토세 공항 도착,원래는 여기서 여관이 있는 노보리베츠로 가야하...지만
버스타기까지는 시간이 남아 라멘 한그릇 먹고 가기로(라운지에서 먹은건?)


신치토세 공항 안에 있는 홋카이도 라멘 도장,홋카이도의 유명 라멘집을 한곳에 모아놓은 곳입니다.
여기서 라멘 먹으면 여행중에 굳이 라멘 안먹어도 됨 :P


제일 인기있는 가게는 새우국물로 맛을 낸 라멘으로 유명한 이치겐(간판 오른쪽 아래)이지만
갈때마다 줄이 너무 많이 서 있어서 한번도 먹어본 적은 없고요...




적당히 줄 안서고 사람이 많은 라멘집으로, 오비히로에 본점이 있는 멘야 카이코(麺屋 開高)라는 라멘집입니다.


이곳의 장점이라면 라멘과 함께 오비히로의 명물 돼지고기덮밥을 먹을 수 있는 하프&하프 세트가 있다는 것
미소라멘 미니사이즈와 돼지고기덮밥 미니사이즈가 나오는 1,100원짜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라멘 한그릇+덮밥 미니사이즈는 1,300엔)


라멘에 맥주가 빠질 수 없죠?


드디어 나온 하프&하프 세트




먼저 미소라멘부터.된장 국물에 챠슈,목이버섯,파,멘마,데친숙주가 들어 있습니다.
깔끔한 고기국물 베이스의 된장 국물과 두툼한 면발 조합이 맛있는 라멘


그리고 오비히로 명물 돼지고기 덮밥.홋카이도 토키치지역의 돼지고기를 얇게 썰어 간장양념에 구운 뒤 밥 위에 얹었습니다.
라멘집의 사이드메뉴니 크게 맛있지는 않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이거 완전 맛있어요!!!
하나도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하게 구워낸 돼지고기!짭조름 달달하니 밥이랑 완전 잘 어울리는 양념!
그리고 윤기가 좌르르좔좔흐르는 쌀밥!!! 이곳은 라멘 맛집이 아닙니다. 돼지고기덮밥 맛집입니다!!!!!!!!!!!

...한번에 두가지 명물을 맛보고 싶을때 추천하고픈 곳, 적당히 맛있는 라멘과 굉장히 맛있는 돼지고기 덮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난 여행기를 보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18년 4월 홋카이도 온천과 먹부림여행]여행의 시작은 공항 라운지[1]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4072540
26094
43683746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