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8 23:15

초코파이 하우스 초콜릿 콜드브루[오리온] 편의점food





오늘의 편의점 food리뷰는 세븐일레븐의 신상품인 초코파이 하우스 초콜릿 콜드브루입니다.가격은 3,900원
상온이 아닌 편의점 냉장매대애 있으니 참고하세요.



원재료와 영양성분표,칼로리는 189kcal입니다.


포장을 열고


별 감흥 없는 상품 정보를 읽고...근데 생초콜릿이었어?
패키지에 초코파이 그림이 대문짝만하게 박혀 있어서 냉장용 고급 초코파이인 줄...



또 포장을 열면....아 뭐야 이 과대포장!!! 이라는 느낌이 들지만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맛은...










마...맛있어요...!


-. 기본 생초콜릿에 커피를 섞은 맛인데 농담 안보태고 웬만한 디저트 전문점에서 파는 생초콜릿 정도의 퀄러티를 보여주는 맛
입안에서 부드럽게 살살 녹는 달달한 생초콜릿과 쌉싸름한 커피맛 조합이 완전 최고입니다.
한입 먹으면 몸에 카페인이 팍팍 도는 느낌이 드는게 오후에 졸릴때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은 맛
-. 오리온 놈들, 이렇게 맛있는 초콜릿을 만들 수 있으면서 왜 지금까지 안만들어 온 거냐!!! (그래서 3,900원입니다 고갱님)
-. 단점은...오해를 불러일으키는 네이밍,난 패키지만보고 초코파이 고오급 버전인 줄 알았다고....이게 어디가 생초콜릿이여...
그리고 가격도 좀 비싸긴 합니다. 근데 이정도 맛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 듯
-. 평소 로이스 생초콜릿을 좋아했다면 사먹어 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한줄요약 : 맛있어서 봐줬다




핑백

덧글

  • 고양이씨 2019/01/08 23:21 # 답글

    앜ㅋㅋㅋㅋ 저도 이거 콜드부르 맛 새로 나온건줄 알고 샀는데 생초코더라고요..ㅠㅠㅠㅋㅋㅋㅋ
  • 채다인 2019/01/08 23:51 #

    네 초코파이 콜드부루 맛인 줄 -ㅂ-ㅋㅋ
  • 핑크 코끼리 2019/01/09 10:18 # 답글

    생초코라서 더 끌리네요!
  • 다물 2019/01/09 22:16 # 답글

    초코파이인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 ㅁㅁ 2019/01/17 13:11 # 삭제 답글

    오...로이스랑 비슷한 맛인가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631994
13326
38422687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