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07 22:31

광화문의 스프전문점, 제주마네(JEJU MANE) 맛있는 인생


광화문의 스프전문점, 제주마네(JEJU MANE)입니다. 제주도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만든 스프와 샐러드 전문점이라고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광화문 디타워 1층에 있습니다. 살짝 구석에 있어 찾기 어려우니 참고하세요.
02-2251-8141 /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평일 09:00 - 15:00주말 11:00 - 18:00)


메뉴판, 영혼없이 찍은 거라 확대해도 잘 안보이겠지만 스프는 4~5,000원 선 샐러드가 7,000원 선
스프+샐러드+빵+음료(커피or귤차)콤보가 9,900원입니다. 그러면 당연히 콤보를 시켜야겠죠?


비치돼 있는 차는 따끈한 얼그레이



제가 먹은건 감자 대파스프와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커피, 빵

메인인 감자대파 스프, 감자를 갈아넣은 크림스프에 대파를 곁들였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감자맛 뒤에 느껴지는 알싸한 파맛이 포인트

빵.스프에 곁들여 먹으면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샐러드 인심 좋네요.세트에 딸려나오는 거라 샐러드는 쪼끔 나올거라고생각했는데 꽤 양이 많네요
거기다가 아보카도랑 연어도 푸짐하게 들어 있다!!!



커피도 맛있었어요.




이건 다른날 포장해서 먹은거.고사리 스프, 리코타치즈 샐러드,빵


...인데 이 고사리 스프가 완전 맛있는 거에요!!!! 크림스프에 고사리를 갈아넣었는데 한입 먹으면
고소한 크림의 맛과 함께 고사리 특유의 감칠맛이...이거 완전 내 취향!!! 매일 먹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는 맛이었습니다. 다만 취향을 좀 탈거같긴 하네요(고사리 싫어하는 사람은 비추)

리코타 치즈샐러드도 맛있었습니다. 다만 푸짐한걸 좋아한다면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가 정답


-. 광화문에서 일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스프&샐러드 전문점? 맛있고 세트메뉴 가격도 광화문 표준가를 생각하면 싼 편이라
광화문에서 가볍고 건강하게 아침&점심 한끼를 때우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추천입니다.
-.단점은 평일에는 점심장사만 한다는 것,광과문 권이 아닌 분들은 주말에나 가야 할 듯 하네요 ㅠㅠ


덧글

  • 알트아이젠 2019/02/07 22:58 # 답글

    오호 스프 전문점이라니. 이런 곳 찾고 있는데 체크하겠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725805
34145
35756388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