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5 00:00

혼자 살지만 삼겹살이 먹고 싶어! 프리미엄 쫄면삼겹 고돼지 화곡점 맛있는 인생


밥하기 귀찮아 주말에 시켜먹은 프리미엄 쫄면삼겹 고돼지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 봤는데 나름 체인점인 듯? 주로 강서나 신림, 부평 같은 서울 서부 언저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성은 돼지고기 직화구이, 쫄면, 쌈채소, 파채, 무절임, 고추, 마늘,쌈장, 겨자소스, 김치찌개, 밥
이 구성으로 14,000원이니 나쁘지 않은 가격이네요. 집에서 고기 구우면 기름처리하기 귀찮다!!!





고기(목살반 삼겹반),고기와 함꼐 새송이버섯, 마늘, 소시지를 구웠습니다.
좀 짜잘하게 잘라놓은게 불만이었지만 구운 고기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죠





상추에 싸서 냠냠



쌈채소 친구들




밥&돼지고기 김치찌개 평범하게 맛있습니다.




그리고 쫄면.별 생각없이 먹었는....데 쫄면이 완전 맛있어요!!!!
살짝 매콤! 한 양념인데 기름진 고기랑 같이 먹으니 완전 찰떡궁합입니다. 여긴 쫄면 맛집인 듯


화곡이나 서울 서쪽 언저리에 사는 분들이라면 추천하고픈 곳? 배달의 민족에서 고돼지를 찾아세요(...)

덧글

  • Wish 2019/03/05 12:39 # 답글

    여긴 왜 화곡'리'인가...lllOTL
  • 히미코 2019/03/05 15:08 # 답글

    오호..철산이나 독산에도 있네요...배달시켜봐야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5896054
36821
36768211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