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6 22:07

차이나는 중화요리[CU] 편의점food


오늘의 편의점 FOOD리뷰는 CU의 신상품인 차이나는 중화요리입니다.가격은 4,500원



원재료.영양성분표는 따로 없지만 음식들의 기름기로 봐서는 900kcal대가 아닌가 추청



오픈케이스. 볶음밥, 볶음짜짱, 깐풍기&깐풍만두, 짜사이,단무지의 구성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별첨으로 들어간 고추기름은 깐풍기에 넣어 주세요


볶음밥 : 볶음밥...이라기 보다는 야채와 소량의 기름을 넣어 비빈 비빔밥에 가까운 밥?
볶음밥이라고 하기에는 하나도 기름지지 않은데, 반찬들이 넘나 기름져서 오히려 이게 낫더라고요
볶음짜짱 : 맛 자체는 괜찮긴 한데 면이 너무 팅팅 불었습니다.이럴거면 그냥 짜장소스를 넣어 달라거...
깐풍기&깐풍만두 : 살짝 매콤한 맛의 깐풍기&튀김만두. 밥반찬으로 먹기 좋습니다.
짜사이,단무지 : 이 도시락의 상큼함을 책임는 존재들, 떨어지지 않도록 소중이 먹어 줍시다(...)


-. 구성 자체는 나쁘지 않았으나 전체적으로 너무 기름져서 먹다 보면 속이 니글니글(..)해지는게 문제
특히나 짜장은 완전 쉣입니다. 그냥 밥을 좀 더 늘리고 짜장소스를 넣는게 훨씬 좋을 듯
굳이 이돈 주고 사먹으라고 추천은 하고 싶지 않습니다.



덧글

  • ㅇㅇ 2019/03/27 07:47 # 삭제 답글

    요즘 편도가 너무 비싸져서 메리트가 없어졌어요. 진짜 중국집가서 먹어도 천원만 더 내면 저정돈 먹는데
  • 시화 2019/03/27 14:50 # 답글

    와... 가격이 너무하네요;
  • Arklight 2019/03/27 23:32 # 답글

    50% 쿠폰 받아서 먹어봤는데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이 가격 주고 먹기에는 좀 아깝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까운 중국집에 가서 짜장면이나 볶음밥도 먹을 수 있는 가격이라...
  • ㅇㅇ 2019/04/10 11:26 # 삭제 답글

    원래 이가격에 저메뉴를 다 즐길수 있고 편의점 도시락에 이정면 납득이 되어야하는데 안되더군요..... 깐풍기랑 만두는 말이 깐풍기지 다른도시락에있는 닭강정 비스무리랑 똑같은맛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6908987
40004
36947431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