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7 23:07

[17년 3월 가고시마]계절감이 듬뿍 느껴지는 가이세키요리, 묘켄 이시하라소(妙見石原荘)의 런치[3] 외쿡여행 이것저것

목욕을 마치고 밥을 먹으러 레스토랑으로,지난번에 이야기한 것처럼 식사는 비교적 간단한 5,000엔 정도의 도시락정식부터
(가격은 간단하지 않은걸?)10,000엔~15,000엔대의 가이세키까지 취향껏 고를수 있습니다.
저는 이왕온거 15,000엔짜리 제일 비싼 코스로 주문.
가고시마현 타베로그 여관랭킹 1위, 전체랭크 3위를 차지하는 곳이라 두근거리며 레스토랑으로 향했습니다.








레스토랑 내부 사진, 온천여관의 레스토랑인데도 어딘가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기본세팅.오른쪽에 있는건



술잔.제가 갔을 때가 히나마츠리(여자아이의 성장을 기원하는 축제) 때라 귀여운 공주님이 그려져 있는 잔을 준비해 줬습니다 :)



식전주는 달콤한 감주,역시나 히나마츠리 때 먹는 술입니다.


하지만 전 어른의 씁슬한 맛이 좋아 생맥 주문.아쉽게도 생맥 따르는 솜씨는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종이덮개를 들추면 나타나는


전채.위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치라시스시,소고기우엉당근말이, 유채무침, 화이트아스파라거스 튀김,두릅싹 튀김
봄나물을 사용한 요리가 많은게 좋았습니다.




새우와 고사리,샛줄멸,조린우엉, 계란말이를곁들인 한입 치라시스시 .보는것 만으로도 눈이 즐거워집니다.


회, 도미와 피조개


여기서 소주 한 잔.가고시마의 고구마소주인 모리조 언더락(대낮이쟈녀...)


죽순과 소송채를 넣은 국물요리.살짝 유자향이나는게 맛있습니다.




고사리튀김과 계란노름자소스를 발라 구운 삼치구이, 성게를 얹은 아스파라거스구이


한라봉 소르베



앞사위를 들추면 나타나는 이것은....



햇감자 떡을 위에 올린 흑돈 간장 조림&머위.고기가 젓가락으로 찟을 수 있을 정도로 야들야들합니다.





메인은 오리고기 냄비요리. 오리고기로스, 오리고기경단, 파,당근,미역이 들어 있습니다.
오리고기의 감칠맛이 녹아는 국물...맛있어...밥말아먹고 싶어 ㅠㅠ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닙니다. 마무리는 바지락과 완두콩 솥밥



곁들이는 우엉된장국과 절임



바지락의 바다내음과 푸릇푸릇한 완두콩의 맛이 어울리는 솥밥...그리고 저 누룽지...
1인 예약인데도 2인분짜리 솥에 가득 담아 주셔서(...)남는 밥은 주먹밥으로 해달라고 해서 야식으로 먹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


녹차아이스크림 모나카와


한라봉,키위,감귤을 넣은 자가제 과일젤리.뭐야 젤리마저 예뻐...

-.계절식재료를 사용한 맛깔나는 요리에 봄내음 물씬 풍기는 아기자기한 프레젠테이션까지 나무랄데 없는 한끼였습니다.
이정도면 도쿄나 교토의 유명한 가이세키 레스토랑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수준
-.좀 비싸긴 하지만 가고시마에 온천여행하러 가신다면 강추구여,당일치기 말고 꼭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여행기를 보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17년 3월 가고시마]해외여행의 시작은 라운지&가고시마 공항[1]
[17년 3월 가고시마]숲을 바라보며 즐기는 노천온천, 묘켄 이시하라소(妙見石原荘)당일치기 이용[2]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2214114
30382
38329230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