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0 01:40

[19년 2월 태국여행]크로스마일 혜택으로 간 명가의 뜰,마티나라운지,타이항공 기내식[1] 외쿡여행 이것저것

1일차 : 인천공항-방콕으로
2일차 : 방콕 수완나폼 공항-호텔에서쪽잠-고속버스 타고 후아힌-리조트 호텔에서 데굴데굴
3일차 : 여전히 리조트 호텔에서 데굴데굴-맛사지-시내관광
4일차 : 체크아웃 -택시타고 방콕-방콕시내구경-방콕호텔에서 데굴데굴
5일차 : 왕궁구경-방콕 대충구경-방콕 수완나폼 공항
6일차 : 인천공항-집으로

일본과 미쿡 외에는 처음 올리는 외국여행인 태국 4박 6일 여행기입니다.
그동안 허구헌날 일본여행만 가서 매년 탈일본을 외치다가 말 통하고 가까운 일본만 간지 십 수년
드디어 동남아란 곳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여행이후 5개월 뒤 다인은 강제 탈일본을 하게 되는데...
(그 사이 4월에 한번 더 홋카이도 다녀왔음)

크로스마일 혜택을 사용하기 위해 간 명가의 뜰,
인천공항 1터미널에 있는 명가의 뜰에서 당일출발 항공권과 크로스마일카드를 제시하면 무료 식사를 주는 서비스가 있지...
만 이 서비스는 19년 2월을 마지막으로 완전히 사라지게 되구여 여러분들 이래서 여행기를 늦게 쓰면 안되는 겁니다.

제가 먹은 제육볶음 반상.제육볶음(&데친콩나물과 부추무침),된장찌개,김치, 김자반, 오이지,양파절임의 구성
무난하게 맛있고 공짜로 먹으니 더더욱 맛있었지만 내돈주고 사먹는다면 조금 애매한 그런 맛
장거리 해외여행을 앞두고, 혹은 장거리 해외여행에서 돌아와서 학국음식이 먹고 싶을때 이용활 만한 곳입니다.

그리고 마티나 라운지에서도 한접시, 명가의 뜰에서 뭔가 먹은 것 같긴 하지만 어디까진나 이건 디저트인 것입니다(뻔뻔)

이건 타이항공에서 준 기내식.뭔가 닭고기 커리인 것 같은데 비몽사몽간에 받아서 한입 먹고 바로 딮슬림에 들어갔습니다.

이렇게 밤 9시에 출발하여 새벽 한시인가? 쯤에 방콕 도착, 호텔로 향했습니다.
다음부터는 실질적인 여행기가 연재되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좀좀이 2019/09/10 01:46 # 삭제 답글

크로스마일 혜택이 19년 2월을 마지막으로 완전히 사라졌군요. 역시 여행기는 제때 쓰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문제는 결국 항상 미루지만요 ㅋㅋ;;
  • 채다인 2019/09/11 00:27 #

네 이렇게 오늘도 전 쓸모없는 정보를 포스팅하고...ㅜㅜ
  • 마일러 2019/09/10 23:44 # 삭제 답글

명가의 뜰 혜택이 CJ푸드월드에서 제공되는걸로 바뀌었어요~완전히 사라진게 아니에요! 메뉴 선택권은 오히려 더 커졌습니다요
  • 채다인 2019/09/11 00:26 #

그러네요! 이 글을 보는 크로스마일 카드 사용자들은 네이버에서 [인천공항 cj푸드월드]로 검색해 보아요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