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5 19:20

중경식 마라탕면[GS25] 편의점food



오늘의 편의점 FOOD리뷰는 GS25의 신상품인 중경식 마라탕면입니다.가격은 2,000원





원재료와 영양성분표,칼로리는 652kcal입니다.



오픈케이스.분말스프, 건더기, 마라유의 구성입니다.



먼저 용기에 분말스프와 건더기를 넣은 후 3분 정도 기다린 후 마라유를 넣어 잘 섞어주면




완성입니다.



-. 일단 마라유의 마라재현도는 90%, 본고장에서 만든 거니 당연할 것 같구여 매운맛이라기보다는 얼얼~한 산초맛이 강한 편
얼얼짜릿한 마라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매력적인 맛일 듯
-. 근데 마라맛이 나는건 위쪽 기름층이고 아래쪽 국물은 육개장 사발면맛이라 먹어보면 잘 조합이 안되요
실제로 이걸 먹어보면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아실 겁니다(...)먹을때는 잘 저어가면서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면이 좀 버석한 편, 중국라면들이 면이 좀 부실한 감이 있긴 한데 이건 좀 아쉽네요.

마라맛은 확실하지만 넘나 중국맛이라 초보자들은 조금 꺼려할 맛? 역시 삼양마라탕면이 최고입니다.

가격 : 2,000원
맛 : 4 점
건더기 : 3 점
만복도 : 3 점
칼로리 : 652kcal
총점 : 3 점
이 컵라면의 랭킹은 이정도면 맛있네입니다.
오늘의 컵라면 한마디 : 얼얼짜릿한 마라양념을 좋아한다면


덧글

  • 다인님 팬 1인 2019/09/15 23:06 # 삭제 답글

    사실 그동안 다인님이 올리셨던 그 많은 마라 시리즈들을 보면서

    저게 뭐길래 그렇게 좋아하시나 했는데

    마라짬뽕이란걸 한번 먹고는 저는 이제 마라 못먹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여;;

    마라향 마라맛이 그 맛이었다니 ㅠㅠ 고수와 함께 참 난제입니다
  • 채다인 2019/09/16 01:11 #

    보통 고수 싫어하면 마라도 싫어하시더라고요 -ㅂ-ㅋ
    (전 둘 다 좋아합니다!)
  • 먹으면서작성중 2019/11/07 18:39 # 삭제 답글

    안에 포크가 면색깔이랑 똑같아서 특이한 면인줄 알고 스프부어버림.
    맛은 진짜 왜 먹는지 모르겠더라고요.
    그저 기름 맛에 고추향 첨가한듯한 맛.
    마라는 오징어땅콩 등 과자로 많이 먹는 편인데
    이 컵라면은 진짜 못먹겠음. 굉장히 비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8437051
40004
36955635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