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30 20:55

마라고수 마라탕면[농심] 컵라면 이것저것



오늘의 컵라면리뷰는 농심의 신상품인 마라고수 마라탕면입니다.
구매처는 동네 마트로 가격은 천원 초반.편의점에서는 1,600원 정도 할 듯, 드디어 농심도 마라의 세계(?)에 뛰어드는군요






원재료와 영양성분표,칼로리는 445kcal입니다.




상해농심과 협력해 만든 상품이라고 하니 신뢰감이 +2정도 상승하는군요.(근데 마라탕은 사천지방 요리 아니냐고...)




오픈케이스. 분말스프와 마라유의 구성입니다. 건더기는 면과 같이 들어있는 타입





용기에 분말스프를 넣은 뒤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린 뒤(끓는물 부어 4분 기다려도 됨)



마라유를 널어 잘 섞어주면



완성입니다.


-. 신라면 베이스의 스프에 마라향을 사알~~짝 섞은 듯한 맛?마라마라도는 지금까지 우리나라에서 나온 마라맛 라면중 최하위,
마라맛은 신라면 국물에 살짝 스쳐지나가는 느낌인데...그런데....맛있습니다!!!!
까놓고 이야기해서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 신라면 싫어하는 사람 별로 없잖아요?(아마도)
익숙한 신라면 국물을 베이스로 깔아놓으니 부담없이 먹게 되는 맛이네요. 이건 마라 잘 못먹는 분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듯
-. 건더기로 말린 목이버섯(!) 이 들어있는 것도 마음에 드네요. 목이버섯 특유의 오독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습니다.
다른 마라라면은 1600원 받아놓고 건더기 하나도 없던데(...)
-. 이거 맛있게 먹는 법, 전자레인지에 돌릴때 찬밥 두큰슬 넣고 같이 돌리십시오.
신라면+마라국물이 밥에 스며들어 진짜 맛있습니다. 이건 밥말아먹는데 특화된 라면이에요.




가격 : 1,600원
맛 : 4 점
건더기 : 4 점
만복도 : 4 점
칼로리 : 445kcal
총점 : 4 점
이 컵라면의 랭킹은 이정도면 맛있네입니다.
오늘의 컵라면 한마디 : 마라를 먹어보고는 싶지만 향신료맛이 두려운 분들께 추천,이건 마라의 탈을 쓴 신라면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8397051
40004
36957631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