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8 21:11

편스토랑의 그 맛,마장면[CU] 편의점food

관련글 : 신촌의 중국식 면요리 전문점,정육면체 (내블로그)





오늘의 편의점 FOOD리뷰는 CU의 신상품인 마장면입니다. 가격은 3,200원
KBS에서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인 편스토랑에서 개발된 메뉴라고 (원래 TV안보는 사람)


오픈케이스...는 깜박하고 안찍었구요.감자전분으로 만든 면과 마장소스, 채썬 오이의 구성입니다.




면을 따로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린 후에 오이와 소스를 넣고 비벼비벼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 소스의 기본은 참깨 페이스트, 여기에 설탕과 고추기름을 더했습니다.
한입 먹으면 달달고소한 땅콩소스맛이 처음에 느껴지고 뒤이어 살짝 매콤한 고추기름의 맛이 혀끝에 느껴지네요
달달한 소스와 탱글한 녹말면 조합이 확실히 호불호가 갈릴 맛.좀 과장되게 말하면 매콤한 땅콩버터에 면 비벼먹는 맛입니다.
-. 왜 맛이 이꼴인가(...)생각해 봤는데 땅콩 페이스트 외에 별다른 양념이 앖으니 단맛'만' 두드러지는게 문제인 듯
오이를 넣긴 했으나 별 효과는 없고요, 차라리 파나 다진마늘, 흑초 등등의 향신채&양념을 별첨으로 추가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개선되기 전에는 구매의사는 없습니다.

한줄요약: 원대하게 출시했으나 제일 중요한 맛이 별로,그냥 편의점에서 우동사먹는게 훨씬 유익하게 돈을 쓰는 겁니다.

덧글

  • 무명병사 2019/11/18 22:41 # 답글

    꼬꼬면에 이은 이경규 씨의 새 아이템이라고 하던데... 같은 경규옹표 라면이라면 역시 꼬꼬면?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4938987
40004
36947234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