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9 22:27

한남동의 한식 바,부토 (BUTO) 맛있는 인생





작년에(!) 연말모임으로 간 한남동의 한식 바,부토 (BUTO)입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지하철 한강진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립니다.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가길 32 / 02-6052-7785(일요일 휴무)



먼저 와인


물총오징어찜, 고수와 짭조름한 김장아찌를 얹어서
씁쓸달콤한 오징어내장&살과 고수 특유의 상큼한 향신료 향&짭조름한 김 장아찌가 잘 어울립니다.



문어고추장볶음&깻잎.이건 평범하게 맛있는 문어 고추장볶음. 고추장양념이 달달매콤하니 밥 비벼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프로슈토를 얹은 녹두전, 녹두전에 돼지고기 넣기도 하니까 얼토당토한 조합은 아닙니다. 은근 맛있었음




또 술.이번엔 레드로



LA갈비. 고수무침과 계란후라이를 곁들였습니다. 달달짭조름 간장양념에 구운 LA갈비와 고수의 조합





항정살 맥적 구이와 나물쌈.느억맘 소스에 찍어서 쌈채소 or 라이스페이퍼에 싸 드세요




청어알 비빔면 차가운 엔젤헤어 파스타에 청어알 젓갈과 마라오일, 고수, 파채를 곁들였습니다.
짭조름한 청어알 젓갈과 향신료향이 뿜뿜하게 나는 마라오일이 안어울릴 듯 하면서 은근 잘 어울리네요.
오독오독 씹히는 청어알과 면의 조합도 좋습니다.



오늘의 솥밥,이날은 전복 나물 솥밥이었습니다. 접시에 담기 전에 이렇게 테이블을 돌아다니며 포토타임을 갖더군요


성게를 곁들여, 전복이랑 성게도 맛있었지만 나물 종류가 많이 들어간게 좋았습니다.




밥과 함께 나온 북어국. 잘먹었습니다.

-. 가격은 안주가 2~3만원 정도, 와인은 5만원 정도부터 시작. 전형적인 한남동 프라이스입니다.
4명이 가서 이것저것 뽀개고 왔어요.
-. 맛은 나쁘지 않았고, 메뉴에 어울리는 와인 추천도 잘해줘서 좋긴 했는데 푸드 메뉴 종류가 얼마 없고
대부분 평범한 한식(문어고추장 볶음&LA갈비 등...)메뉴에 향신채를 곁들이는 구성이라 많이 먹으니 좀 단조롭다는 느낌,
계절에 따라 메뉴를 리뉴얼하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 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866106
38000
39572960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