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9 22:02

경복궁의 돈가스도 맛있는 소바집, 주간소바식당 산 맛있는 인생



경복궁에 있는 주간소바식당 산에 가봤습니다.
일본식 메밀국수를 파는 곳으로 원래는 인사동에 있다가 작년에 이쪽으로 이전을 했다고 하네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지하철 경복궁역에서 걸어서 7분 정도 걸립니다.
02-3210-0113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16






제가 먹은건 한잔세트(14,000원)가벼운 튀김안주와 국, 술 한잔이 나오는 혼술용 세트입니다.





먼저 나온 삿포로 맥주....는 아니고 삿포로 맥주잔에 담긴 OB맥주



안주 나오는 동안 먹으라고 주신 튀긴 메밀국수, 바삭고소하니 스낵느낌이 나는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한잔세트인...데 아니 이게 어디가 한 잔세트라는 겁니까!!!!!!! 세 잔세트잖아!!!
모자랄 것 같아 메밀 국수 한그릇 추가로 시킬까 했는데 주문 안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미니돈까스, 어묵탕, 채썬양배추, 단무지의 구성입니다. 구성은 그때그때 달라지는 듯



미니돈까스,기름기가 적은 안심 부분을 튀겨냈습니다. 돈까스가 맛있다고 정평이 나 있는 가게답게 튀김솜씨는 베리굿







어묵탕, 메밀국수용 가쓰오부시 국물에 어묵이랑 실곤약, 비엔나소시지, 파, 각종 야채를 넣고 끓여냈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건더기가 진짜 튼실합니다. 다 먹으면 은근 배불러요.
그리고 여기 가쓰오부시 국물이 찐한게 진짜 맛있네요. 메밀국수가 기대되는 국물 맛



- 경복궁역 언저리에서 혼술하기 좋은 곳? 혼자 먹을 수 있는 카운터석이 많은 것도 마음에 듭니다.
한잔세트 시켜서 먹으면 딱 적당히 가벼운 저녁 저녁식사+반주까지 해결할 수 있는게 좋네요.
-. 메인인 메밀국수도 맛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주문해 보세요.



덧글

  • JUICEHOME 2020/01/30 16:22 # 답글

    동네에 있으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맥주가 소주로 교환되면 더더욱..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8266250
28352
42946265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