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2 23:30

이게 어디가 순대라는 거냐,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삼양] 컵라면 이것저것



오늘의 컵라면리뷰는 삼양의 신상품인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입니다.가격은 1,600원




원재료와 영양성분표,칼로리는 485kcal입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오픈케이스. 면과 양념장, 조미유의 구성입니다.





용기에 끓는물을 붓고 3분 30초 정도 기다린 뒤 물을 따라내고



양념장과 조미유를 부어 잘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 이 컵라면의 제일 큰 문제점은...척 보면 착 하고 아시겠죠? 백순대볶음면이라면서 순대는 형체조차 찾아볼 수 없습니다.
백순대라며! 백순대볶음면이라며!!! 그냥 느낌이라도 내라고 면을 순대 색깔로 염색했을 뿐(장난하니?)
그야말로 뚜껑 열어서 확인하는 순간 배신감을 느낄 수 밖에 없는 구성입니다.
-.고추장 베이스에 들깨와 후추를 넣어 달달매콤만 양념장과 깻잎향 조미유 조합 자체는 맛있습니다.
(근데 백순대라 그런지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고장 약간에 들깨가루랑 설탕, 간장 넣은느낌?)
순대볶음집의 양념 맛 재현도는 잘 된 편이에요. 하지만 그러면 뭐합니까!!! 순대가 없는데!!!!
'
솔직히 순대볶음 먹고싶을때 이거 먹어봤자 화만 날 뿐이고...그냥 신림동에 가십쇼.끝



가격 : 1,600원
맛 : 3 점
건더기 : 1 점
만복도 : 4 점
칼로리 : 485kcal
총점 : 2 점
이 컵라면의 랭킹은 하여간 비추천입니다.
오늘의 컵라면 한마디 : 넌 나에게 백순대를 주지 않았지...

덧글

  • linlie 2020/02/13 02:00 # 답글

    어 머지 짜파게티인가요? ㅋㅋ
  • 채다인 2020/02/13 12:07 #

    아뇨 고추장 양념입니다 'ㅅ'
  • 2020/02/13 04:57 # 삭제 답글

    1600원짜리 사먹으면서 순대가 있길 바라는게 웃기네요. 순대를 사서 넣어드세요 그럼.
  • 채다인 2020/02/13 12:08 #

    짜선생님 저희 동네 분식집 2,000원짜리 순대가 저것보다 양이 많습니당
  • 쯧쯧 2020/02/13 17:30 # 삭제

    짜// 라면 뚜껑 사진에 순대가 들어있는 게 안 보이세요? 인성과 시력 모두 최악이시네요.
  • ㅇㅇ 2020/02/22 02:15 # 삭제

    상온식품에 보존성이 굉장히 짧은 순대가 들어있겠지?란 생각에서부터 잘못됐다고 보아요. 단순히 순대볶음을 따라한 면이겠지 생각하면 됩니다. 정 못 미더우면 그 라면의 조리법만 봐도 순대가 들어있지 않다는걸 알게 될 텐데요. 진짬뽕에 해물이 안 들어간 것과 쇠고기면에 소고기가 안 들어간 것이 같은 이치겠죠? 물론 라면사의 잘못이 없다라는 건 아니지만 이런 마케팅은 꽤나 오래 전 부터 행해 왔어요. 그런데도 불구 분식집 순대는 얼마거니 뚜껑에 순대가 안 보이냐니 무슨 라면 처음 먹어 본 사람들이 하는 말 같아 얘기하고 갑니다.
  • Muphy 2020/02/13 09:44 # 답글

    사진이랑 실제내용에 차이가 있는 것도 정도껏 해야지... -_-;;;;;;;;;;;;
  • 채다인 2020/02/13 12:09 #

    그루게요
  • 타마 2020/02/13 10:04 # 답글

    맛이 있다 하더라도 순대가 없다는 것은 좀 슬프네요... 컨셉을 잘못 잡은 듯 ㅋㅋ
    차라리 더 비싸게 해서 컵떡볶이 같은 레벨로 만들었다면...
  • 채다인 2020/02/13 12:09 #

    그냥 2,000원대로 하고 순대를 넣어주는게 좋았을 듯 'ㅅ'
  • d 2020/02/13 11:01 # 삭제 답글

    백순대는 간장베이스 아닌가요?
    고추장베이스, 고추장양념맛이 느껴진다는건 아마 표현을 잘못하셨을 듯
  • 채다인 2020/02/13 12:10 #

    신림동에서 파는 백순대는 양념없이 볶은 순대에 고추장양념을 곁들이죠
    그리고 저거 고추장양념 맛는데용 'ㅅ'
  • d 2020/02/13 15:29 # 삭제

    기사보면 들깨, 후추 베이스 액상소스라고 하고.
    옆에 그림을 봐도 고소 짭잘소스라고 되있는게 베이지색이에요..
    다른 사람 리뷰봐도...
  • d 2020/02/13 15:30 # 삭제

    성분표 봐도 고추장은 없는데
    아마 탈색칠리추출물의 매운맛 때문에 고추장이라고 생각하신듯.
  • 채다인 2020/02/13 16:27 #

    네넹 살짝 고추장 들어간 달달 매콤느낌이긴 합니당 'ㅅ')!
  • 채다인 2020/02/13 16:30 #

    굳이 말하자만 약간의 고추장에 들깨와 간장, 깻잎맛을 섞은 듯한 느낌의 'ㅂ')
  • 채다인 2020/02/13 17:40 #

    의견 받아서 수정했습니다, 제 입맛에는 살짝 매운 양념이었는데 불닭이 매운맛 표준인 요즘 기준으로는 안매운 맛일 듯 하네요 'ㅇ')!
  • ㅇㅇ 2020/02/13 12:22 # 삭제 답글

    순대 토핑해서 먹으면 좀 나을거 같기도 하네요
    어차피 순대 대신해서 먹자는 건데 더 맛있자고 순대를 사올거면 그냥 순대만 맛있게 먹는게 나을것도 같고
    게다가 뭐 순대가 구하기 어려운 음식도 아닌데 포지션이 좀 애매하긴 하네요ㅋㅋㅋ

    차라리 편의점 떡볶이에 들어가는 순대같은거 첨부해서
    3-4천원대 냉장볶음면 컨셉으로 나왔으면 더 좋았을듯
    볶음우동들 그렇게 나오는거 있잖아요ㅎㅎ
  • ㅇㅇ 2020/02/13 12:23 # 삭제

    그나저나 유튜버 리뷰중에 그냥 간장볶음면 같단 리뷰도 있었는데 다인님은 고추장이라고 하시니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ㅋㅋㅋ
  • 채다인 2020/02/13 17:40 #

    맵긴한데 달달매콤입니다 'ㅅ'
  • 핑크 코끼리 2020/02/13 15:03 # 답글

    이름이 순대가 있는데 하나도 없다니.... 저걸 출시한 사람이 무슨 생각이였을까요?
  • 채다인 2020/02/13 17:41 #

    아니 뭐 그래도 건조 순대라도 넣어줄 줄 알았는데...
  • 지나가다가 2020/02/13 15:57 # 삭제 답글

    이름 보고 집으려다가 가격보고 이거 분명히 순대 한개도 안 들었다 싶어서 안 집었는데 ㄲㄲ
  • 채다인 2020/02/13 17:41 #

    1,600원짜리 라면에 많은걸 기대하면 안되지만 이건 좀..
  • ㅁㄴㅇㄹ 2020/02/13 21:25 # 삭제 답글

    근래 올리신 글중 댓글창이 제일 핫하군요.ㅎㅎ 이렇게 글에 어그로가 끌린걸 보면 삼양에서 마케팅 포인트를 잘 잡은것 같긴한데 건더기가 부실한게 문제군요 ㅠㅠ
  • 채다인 2020/02/14 00:54 #

    말린 순대라도 넣어 줬다면...
  • Druid 2020/02/13 23:37 # 답글

    뭐 순대를 생리적으로 못 먹는 사람도 있을테니 대용으로 맛보는 것에는 괜찮을 듯.(나온 제품들 중 몇몇은 생리적으로 못먹는데 맛은 알고 싶다 사람들에게는 맞는 계열이 있긴 하네요.)
  • 채다인 2020/02/14 00:53 #

    근데 순대맛은 아니라
  • ㅇㅇ 2020/02/14 01:34 # 삭제 답글

    어제 사먹어봤습니다
    여기 리뷰 보기전이였고
    신제품이라 뭐지하고 유심히봤는데
    마치 순대있는거처럼 보여서 잘 모르면 있다고 생각할거같아요
    저는 순대 없는거 알고 사먹었지만(면이 순대같다해서 샀음)
    한번 먹고 두번다시 먹을일 없는 제품이였네요ㅎㅅ
  • 하여간에; 2020/02/14 12:14 # 삭제 답글

    이럴거면 백순대 볶음면이 아니라 백순대볶음맛 라면이라고 하던지 ㅋㅋ 진짜 양심없네유
  • 2020/02/17 15:33 # 삭제 답글

    오늘 편의점에 있길래 먹어봤는데, 제 기준으로는 괴식에 가까운 맛이었습니다.
    맛으로는 2점 주고 싶네요..

    면은 돼지 피라도 넣었나 싶었는데 카라멜 색소로 검게 한거라 순대 맛은 일절 없었네요.
    소스에 들어간 조미료들이 다 은근히 맛을 내는정도라 뭔가 깻잎맛, 매운맛 이런게 아닌 느낌이었구요..
  • 난나 2020/02/18 17:28 # 삭제 답글

    느낌상 냉장면으로라도 순대 실물을 넣는 것은 어려울 듯한데, 상온 식품으로 순대가 들어가는 거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야겠죠.
    포장에 순대 넣은 건, 기만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8476457
38615
37431716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