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15 23:52

을지로 3가의 오뎅바, 을지오뎅 맛있는 인생

얼마전에 가본 을지오뎅입니다. 나름 힙지로의 명소로 사랑받는 곳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지하철 을지로 3가 역에서 바로입니다.
02-2274-5092 / 서울 중구 수표로 54




일단 정종 한잔, 잔술 파는게 좋더라고요.



사람이 넘나 많아서 사진은 찍지 못했고오뎅바만 찍었습니다.
꼬불이어묵이랑 봉어묵, 곤약 세종류가 있고요 솔직히 맛은 그냥저냥입니다.




이곳의 시그니처인듯한 도루묵 구이. 다들 이거 주문해서 먹고 있더라고요
담백한 구운 생선살과 오독오독 씹히는 큼직한 알이 완전 술안주입니다.




데친 오징어.이것도 생각외로 맛있었어요! 오징어 선도가 좋은 듯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한게 맛있더라고요,

-.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힙지로의 명소 을지오뎅,
맛도 맛이지만 오뎅빠의 카운터에 옹기종기 앉아 술잔을 기울이는 옛날 갬성...그런느낌적 느낌...으로 가는 곳입니다.
-. 그리고 여기, 진짜 자리잡기 힘듭니다. 전부 바석이고 자리가 얼마 안되는지라
여유있게 자리에 앉으려면 평일이라도 6시 땡치면 가야돼서 을지로 직장인 아니면 자리잡기도 어려움
그 이후에는 무조건 대기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


덧글

  • Fairytale 2020/05/16 01:42 # 답글

    기회 되시면 오마뎅도 리뷰해주시면 좋겠어요 +_+
    오뎅바는 아니지만..
  • 채다인 2020/05/16 16:40 #

    +_+ 검색해 보니 체인점이네요! 마라오뎅의 줄임말인줄 알았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586066
34521
38708893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