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18 22:30

동네 괜찮은 밥집, 연희동태찜 맛있는 인생


얼마전에 가본 연희동의 연희동태찜입니다. 지나가다가 동네 오래된 맛집의 포스가 느껴져 들어가 봤습니다.
(여담이지만 근처에 있는 월순철판동태찜이 지명도 면에서는 더 유명한 듯 하네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사러가마트 바로 앞입니다.
02-332-9282 /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25


메뉴판...은 못찍었고 동태찜 중짜(29,000원)을 시켰습니다.




들어가면 기본으로 쫘악 깔리는 반찬들,
말린 가지볶음, 참나물,겉절이김치,고추부각볶음,단짠단짠 땅콩볶음,백김치,도토리묵,샐러드,미나리무침




미역국도 나옵니다.


메인인 동태찜.고추가루 양념에 동태와 미나리,콩나물을 쪄냈습니다.
매콤달콤짭조름한 고추가루 양념이 밥 or 술을 부르는 맛



이건 남은거 포장해와서 집에서 만든 동태찜 우동.어째 메인보다 이게 더 맛있어 보이네요(



마무리는 볶음밥

-. 제목으로 쓴 것처럼 대단한 맛집이라기보다는 오랜 시간 동안 동네에서 사랑받아온 밥집?
하나하나 직접 만든 듯 정성이 느껴지는 반찬들이 좋았습니다. 물론 메인인 동태찜도 맛있고요.
-. 근데 멀리서 일부러 여기까지 올 필요는 없고요,
그냥 연희동 근처를 들렀다가 매콤달콤 동태짐 or 황태찜이 땡긴다면 가볼만한 곳입니다.끝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705284
36436
41148457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