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11 21:10

무난하게 맛있는 우육탕 전문점, 완차이면가 맛있는 인생

얼마전에 가본 우육탕 전문점인 완차이면가입니다. 제가 간 곳은 시청점,
시청 외에도 서울 마포, 종로, 여의도 등에 점포가 있다고 하네요. 주로 오피스가에 있는 듯



제가 시킨 우육면 + 군만두 2개 이렇게 해서 만원 조금 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단무지와 김치는 무한리필
그리고 1인 1메뉴를 시키면 무료로 면사리와 육수 공기밥이 추가 가능합니다. 김치와 단무지, 고수도 추가가능






-. 우육탕면은 대충 이런 느낌.깔끔한 맛의 소고기 국물에 소고기수육과 파, 고수가 들어 있습니다.
향신료맛은 약한 편이라 정통 홍콩식이라기보다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어레인지를 한듯한 느낌
면은 우동보다는 살짝 가느다란 느낌의 중면, 호르륵 넘거가는 식감이 좋습니다.
-. 아, 그리고 여기, 만두가 맛있습니다! 얇은 피에 고기&야채소가 빵빵하게 들어있는게 좋네요.
한입 먹으면 뜨거운 육즙이 입안에 쭈왁~퍼지는게 맛있습니다. (~'ㅠ')~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가볍게 한끼 때우고 싶을때 추천할만한 곳? 군만두는 꼭 추가해서 먹으세요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6/12 10:41 # 답글

    제가 아는 우육탕면이랑 비쥬얼이 좀 다른데요? 가보고 싶네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116107
46158
40944936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