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4 13:56

감바스 알 아히요[프레시지] 자취음식 이것저것


오늘의 밀키트리뷰는 프레시지의 감바스 알 아히요입니다. 가격은 13,000원 정도
전에 뉴스를 보니 밀키트중에 제일 많이 팔리는 게 바로 이 감바스 알 아히요라고 하더라고요
하긴, 만들기도 쉽고 차려놓으면 웬지 뽀대나 보이고, 파티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고의 밀키트가 아닌가싶습니다.







원재료입니다.



레시피



오픈케이스. 새우, 바게트, 올리브유, 시즈닝, 마늘, 모듬 야채(새송이버섯, 로즈마리, 브로콜리, 베트남고추)의 구성


먼저 새우는 씻어 키친타올로 물기를 제거하고 바게트빵은 비스듬히 썰어줍니다.
바게뜨빵은 후라이팬에 중불로 2분간 구워 주세요 (저는 빵은 오븐토스터에 구웠습니다.)





팬에 올리브유와 마늘을 넣고 중불로 2분간 끓인 뒤



올리브유와 모듬야채를 넣고 다시 2분간 끓입니다.



여기에 시즈닝을 넣어 2분간 끓이면





완성



바게트빵을 곁들여 주세요


-. 올리브유에 탱글하게 익은 새우와 알싸한 마늘, 마늘과 새우의 맛과 향이 스며든 올리브유 조합이 맛있습니다.
바게트빵을 올리브유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마늘의 알싸한 부족한 느낌?
(우리나라는 뭐다? 마늘의 민족이다!!! )집에 마늘이 있으면 추가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시즈닝은 다 넣으면 조금 짠 편이라 반 쯤 널은 뒤에 간을 보면서 조절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 거기다가 만들기도 쉬워...! 재료들을 기름에 끓이기만 하면 되니 난이도는 밀키트 중에서도 거의 최하위
요리를 잘 못해도 레시피만 따라하면 그럴듯한 감바스 알 아히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한줄요약 : 요리초보자라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밀키트 끝판왕, 화이트 와인과 함께 안주로 먹어 주세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363677
22503
43215464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