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13 03:01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의 한식 도시락을 먹어 봤다. 맛있는 인생

관련글 : 롯데호텔 서울 일식당 모모야마의 드라이브스루 도시락 (내블로그)




설에 집에는 못내려가고 설기분을 내려고 사면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의 한식 도시락입니다.
설 도시락은 아닌데 갈비찜이랑 잡채가 있길래 사봤죠. 가격은 10만원입니다.
뭐 비싸긴한...데 어차피 설 차례상 평균가격은 20만원이다! 하나하나 만드는 것보다는 싸게 먹힌다구!




도시락은 이런느낌입니다.



설명서




오픈케이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갈비찜, 해물강정과 은대구구이, 닭고기냉채, 모듬과일,
해물잡채와 전복초무침, 감태비빔밥입니다.




갈비찜, 달달짭조름 간장양념의 소갈비찜, 데워먹으니 야들야들 부드러운게 맛있었어요
양념국물이 달달짭조름 진한게 흰쌀밥과 같이 먹고 싶은 맛(그래서 흰 쌀밥이랑 먹으려고 따로 챙겨놓음)



해물강정과 은대구구이
해물강정: 다진 해물을 뭉쳐 만든 완자를 튀긴 뒤 양념치킨 소스에 버무렸습니다.
탱글하게 씹히는 해물완자와 양념치신 소스(...)조합이 맛있네요.
은대구구이 : 큼직한 대구를 사용한듯, 살에 기름기가 오른게 맛있습니다.


닭고기냉채. 삶은 닭가슴살과 야채조합, 겨자소스를 뿌려 먹어 주세요




모듬과일.딸기, 블루베리, 메론, 샤인머스켓, 귤.호텔다운 안정적인 퀄러티



해물잡채와 전복초무침
해물잡채 : 오징어와 새우살이 들어간 잡채,평범하고 고급스러운 맛
전복초무침 : 야들야들하게 찐 전복을 달콤새콤 식초양념에 버무렸습니다. 이건 완전 샴페인 안주




감태비빔밥.야채양념밥에 감태를 얹었습니다. 짭조름하게 간이 된 밥과 감태의 바다향이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밑반찬들 겨자소스,미나리무침,마무침, 김치,매실장아찌, 된장국



명절이니까 술도 마셔야죠.

-.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한식도시락 갈비찜에 전복, 대구구이까지 고급진 한식반찬들만 골라놓은 것 같은도시락
설 도시락은 아니긴 한데 갈비찜과 잡채가 있어 나름 명절음식 먹는 듯한 느낌이 드는게 좋네요.
-. 양은 넉넉한 2인분, 밥 추가하면 2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인당 5만원이라고 생각하면나쁘지 않은 가격
-. 상시로 파는 도시락이니 집콕이지만고급스럽게 먹고 싶다면 추천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853677
22503
43215513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