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30 16:16

내가 NCT팬은 아니지만 맛있군.NCT 천러 픽(...) 신촌 손기 성젠바오 맛있는 인생


트탸에서 우연히 보고 맛있어 보여 가본 신촌의 손기 성젠바오입니다.
NCT 멤버인 천러가 맛있다고 웨이보에 올려서 유명해진 곳이라고 하네요.
NCT나 천러는 잘 모르지만 중국 사람이 추천하는 중국 만두집이니 맛있지...않을까? 라는 생각에 가봤습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지하철 신촌역에서 걸어서 7분 정도 걸립니다.
서울 마포구 신촌로12길 19 / 050-6403-6695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가게



코로나로 지금은 포장만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근데 어차피 코로나가 아니더라도 안에서 먹을만한 공간이 거의 없긴 해요(작은 테이블 한 개인가 두 개 정도?)
그리고 주문하고 조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미리 전화 주문하고 방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이것저것 골고루 사봤습니다.




상해 성젠바오 & 새우 성젠바오. 쉽게 이야기하면 구운 소롱포?



육즙 가득한 고기만두를 한쪽면만 바삭하게 구워냈습니다.
한입 깨물면 바삭한 만두 사이도 찐한 육즙이 쭈왁~나와서 옷 여기저기에 튀니 먹을때 조심하세요.
아님 버려도 되는 티셔츠를 입으시던가요(경험담)




새우성젠바오는 고기성젠바오에 새우가 들어있는 버전. 짭조름한 만두속과 탱글한 새우 조합이 맛있습니다.







삼선꿔티에.위쪽이 오픈된 군만두? 다진고기,새우, 부추,계란 등등이 들어 있습니다.





찐 샤오롱바오. 이건 소롱포라기보다는 고기찐빵에 가까운 맛
찐빵 느낌의 폭신한 만두피와 묵직한 고기소 조합이 맛있습니다. 큼직하니 한개만 먹어도 든든-함




샐러리 찐만두. 고기만두 + 다진 샐러리 조합 기름진 만두속과 쌉싸름한 셀러리 조합이 맛있네요





고기옥수수 찐만두. 요건 고기만두 + 옥수수 알갱이 조합
달달하게 씹히는 옥수수 알갱이가...맛없는건 아닌데 아쉽게도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또우장.달지 않고 묽은 두유? 깔끔고소한게 맛있습니다. 두유나 콩물을 좋아한다면 좋아할 맛
백신맞고 이틀 뒤라 술을 못먹어서 또우장에 만두를 먹어쬬. 아니 이게 무슨 소리입니까!! 만듀에는 맥쥬인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이돌 팬이아니라도 맛있는 중국만두집.
다만 포장으로 먹으니 식어서 맛이 떨어지는게 아쉬웠습니다(이건 대부분의 만두가 그렇긴 하지만요?)
하지만 식어도 이렇게 맛있으니 바로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단계가 완화되면 군만두 시켜서 맥주에 먹고 싶네요
(맥주!!맥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893775
23343
43463836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