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02 16:55

[20년 11월 전남 여행]싱싱한 굴구이와 굴전, 여수 정우굴구이[11] 한국여행이것저것


저녁에 식사&한잔하러간 정우굴구입니다.
친구가 한정식은 이제 질렸으니 뭔가 해산물 단품을 찾아보라고 해(...)당일날 대충 찾은 곳





근데 여기, 꽤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서민갑부에도 나왔다고하네요
검색해 보니 가게 바로 뒤에 직접 운영하는굴양식장이 있어 굴이 싱싱하다고 합니다.





061-643-6125 / 전남 여수시 돌산읍 안굴전길 57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지도 보면 아시겠지만 택시나 렌트카 외에는 답이 없는 곳입니다.
술마시려면 택시타고 가십쇼



메뉴판.









기본반찬. 반찬은 별거 없습니다.







굴구이 소자. 네, 정말로 굴이 싱싱합니다.너무 맛있어서 울면서 까먹음

근데 다른 테이블들을 보니 슬라이스 레몬이랑 타바소스 소스를 뿌려먹길래
따로 파는 히든메뉴인가...? 싶어 물어보니 그냥 알아서 가져오면 된다고,
언제갈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가면 꼭 가져옵니다. 레몬이랑 타바스코... 'ㅠ'



이건 집에서 가져온 일본주,
맥주랑 음료수 적당히 시킨 뒤에 혹시 가져온술 마셔도 되냐고 물어보니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술 반입하시려면 가져간 뒤에 물어보시기 바랍니다(된다는 보장은 없음)





굴구이만 먹기에는 허전해서(?) 시킨 굴전. 보십시오 저 팍!팍 들어간 굴을...맛없을 리 없겠죠?





마무리는 굴라면&갓김치로. 라면은 아마도 진라면 매운맛인 것 같고 굴이 저렇게 들어갔는데...(이하생략)

여수에서 입에서 비린내가나도록 굴을 먹고 싶다면 추천하고픈 곳,맛있습니다.



핑백

덧글

  • ㅎㅎㅎ 2021/10/02 20:58 # 삭제 답글

    굴 엄청 좋아하는데 여기 기억해둬야겠어요ㅎㅎ
    근데 굴라면은 그냥 그러셨나보네요ㅠ 은근 이런 메인 해산물 요리는 엄청 맛있는데 사이드메뉴에 그걸 집어넣은 라면...이 그냥 그런 곳들 꽤 있죠 대게집 홍게라면이라던가... 횟집의 해물라면이라던가 메인이 맛있으면 된거지만요ㅋㅋ

    너무 맛있어서 설명생략하신거면 부끄럽습니다
  • 채다인 2021/10/04 15:02 #

    말할필요 없이 맛있다는 이야기였고.

    근데 라면 끓이는 솜씨는 그닥이에요. 굴이들어가서 보정을 쎼게 받는 것 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623677
22503
43215490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