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쩌다 보니 가게 된 10월 부산입니다. 일 있어서 온 김에 밥먹으러 다녔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가게는 김해시 대동의 장어덮밥 전문점인 바자라.
전부터 가보고 싶었지만 위치가 애매해 안갔었는데 구포에 일이 생긴 김에 가봤어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김해시, 것두 논밭 한가운데라는 애매한 위치에 있습니다.
외지 분들은 김해공항이나 KTX 구포역에서 택시를 타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구포에서 택시타고 감)
010-6466-4046 / 경남 김해시 대동면 동남로209번길 26


정말루...레알 논밭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가게 내부, 가게 앞 정원에서 키운 모과나 복분자청 등을 팔고 있습니다.


메뉴판.우나동과 오키나와 생맥을 주문


생맥 & 샐러드. 샐러드는 가게 앞에 있는 정원에서 딴 야채들로 만든 거라고 하네요.

장어덮밥. 자가제 절임과 메밀국수가 딸려 나옵니다.


장어덮밥. 간사이식으로 숯불에 바삭촉촉하게 구워냈습니다(간사이식은 찌지 않고 바로구워 겉부분이 바삭한게 특징입니다)
바삭촉촉 장어구이와 짭조름함 소스, 밥 조합이 맛있었지만 장어 씨알이 작은게 살짝 아쉬웠어요.

메밀국수.요것도 가쓰오부시로 깔끔하게 뽑아낸 간사이식. 맛있었어요.

야채절임(무 유자절임, 고추절임, 열무절임)실은 장어덮밥보다 맛있게 먹은 자가제 절임
절임을 따로 팔아주세요.플리즈...



야채튀김과 감귤&정원에서 딴 감, 복분자

야채튀김은 고추, 가지, 고구마, 단호박이 나옵니다.겉바 속 포실하게 맛있게 튀겨냈어요





가게 앞에 있는 정원.식사에 나오는 야채들은 대부분 이 정원에서 수확한다고 하네요.
제가 갔을 때가 가을 끝물이라 좀 을씨년 스러웠는데 여름이나 봄에 가면 예쁠 것 같네요 :)
-. 제목에 쓴 것처럼 리틀포레스트 분위기 물씬 풍기는 곳에서 맛있는 장어덮밥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
장어덮밥도 장어덮밥이지만 서브로 나오는 국수나 야채절임,튀김도 매우 훌륭합니다.
-. 반대로 말하면 분위기와 튀김이나 메밀국수 등의 서브메뉴를 감안하면 95점, 장어덮밥으로만 본다면 85점
그냥 맛있는 장어덮밥'만' 먹고 싶다면 해목이나 고옥 가는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그쪽이 찾아가기 편하기도 하고요.
그점 감안하셔서 부산에서 장어덮밥 먹을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