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09 01:50

가솔린 앤 로지스 시오탄멘 밀키트(이젠 판매 안함 ㅜㅜ) 자취음식 이것저것

얼마 전에 인스타에서 구매한 부산의 일본라멘집 가솔린 앤 로지스의 시오탄멘 밀키트입니다.
부산사는 모님이 추천해서 사봤고요. 지금은 판매가 중단됐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이 라멘집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ㅋ)





면, 국물, 챠슈,멘마, 야채모듬&마가린, 소금&후추, 김의 구성
진공포장된 밀키트는 아니지만 하나하나 지퍼팩에 꼼꼼하게 포장돼 있습니다.



여렇게 만드는 법도 넣어 주셨구여





먼저 달구어진 냄비에 마가린을 녹이고 야채를볶다가



국물을 넣어주고




끓이고(집에 굴러다니는 브로콜리추가)



따로 삶은면과 국물,챠슈&멘마 합체하면 완성입니다.




-. 결론적으로는 엄청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근데 이건 탄멘(울면느낌의 야채 많이들어간 깔끔한 면요리)이라기 보다는
건조 어패류가 섞인 진한 돼지뼈 육수 라멘인데요.탄멘은 아니지만 맛있으니 OK이긴 합니다만
-. 그리고 여기, 면이 맛있어요 엄청 두툼꼬불한 면인데 탱글하니 씹는 맛이 살아있는게 좋았습니다.
찐하고 걸쭉한 국물이랑 궁합이 좋더라고요.
-. 그 외 야채나 챠슈 등이 건더기도 충실한 편, 내가 만들어도이 맛인데 가게 가서 먹으면 엄청 맛날듯 합니다.



후추랑 다진마늘 넣어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남은 국물에는 밥과 계란을 넣어 계란죽으로, 보기는 좀 그렇지만 맛있었습니다 :P

매우 만족스럽게 먹어서 츠케멘도 주문해 보려고 했는데
가게 인스타 가보니 가게운영이 바빠 밀키트는 중단한다고 하시더라고요 (ㅠㅠ)
진짜 맛있으니 부산사는 분들은 가보시고 부산 외 지역은 언젠가 기회가 되면가보시기 바랍니다.

덧글

  • ㅇㅇ 2022/03/09 04:03 # 삭제 답글

    서면 번화가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서 1호점만 겨우 네이버 지도에 등록되었을뿐, 2,3,4호점은 등록이 안되어있어서 인스타로만 찾아오는데도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대단한 집입니다. 진한 미소라멘이 그립네요.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 ㅎㅂㄱ 2022/03/09 19:13 # 삭제 답글

    요기 엄청 맛있죠! 1호점 2호점 가 봤는데 2호점은 여기가 진짜 맞나? 싶을 정도로 후미진 곳에 간판도 없이 입점해 있는데 사람이 계속 오는 게 인상 깊었던 기억이 나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073984
22503
43223209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