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1 22:28

이것이 힙함인가, 종로3가의 가맥집 서울식품 맛있는 인생

예~전에 힙지로에서 술이 떡이 되도록 마시고 간 종로3가의 가맥집 서울식품입니다.
원래는 슈퍼였다가 주인 아주머니가 슈퍼 앞에서 마시는 술꾼들에게 이것저것 안주 만들어주면서 인기 가맥집이 된 듯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히세요. 종로3가역 근처입니다.
서울 종로구 수표로18가길 25 / 02-2267-365






메뉴판. 가격은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대부분 만원 이하야!!!





김치전. 맛이야 평범한데 갓 지진 김치전이 맛 없을 리 없죠?




두부김치.이것도 평범하고



짜파구리...는 맛있었어요!!!별거 아닌데 술해 취해 먹어서 그런지 엄청 맛있더라고요.



-. 어~엄청 맛있다거나 하지는 않지만 떠들썩한 동네 슈퍼에서 가볍게 한잔 하는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
안주가 저렴하다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아침부터 열어서 대낮에 반주 한잔 할 수있는 것도 좋고요(...사실 5차로 가도 좋음)
-. 단점이라면 이건 다른 리뷰에서도 공통으로 하는 이야기인데 음식이 좀 늦게나오는 편입니다.
한번 시킬때 많이 시키는 걸 추천드려요.그래도 어차피 늦게 나옵니다.


덧글

  • 좀좀이 2022/09/22 05:02 # 삭제 답글

    안주에 짜파구리가 있는 게 신기해요. 5차로 가도 좋음 ㅋㅋ 술을 얼만큼 마셨든 부담없이 가기 좋은 곳이군요. 음식 좀 늦게 나오는 것만 기억하고 가면 재미있게 시간 보내고 올 수 있겠어요 ㅎㅎ
  • 해색주 2022/09/26 20:48 # 답글

    선배들과 함께 갔는데, 괜찮았습니다. 예전 분위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강추, 난 깨끗한데서 조용히 마시고 싶다 하면 비추에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0206250
28352
42946459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