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전에 가본 성수의 파스타집, 세디치(sedici)입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지하철 성수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립니다.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2길 37 성수동아크밸리 1층 세디치/ 0507-1463-0239(월요일 휴무)


메뉴판.4명이서 전투적으로 6 접시를 조졌습니다 'ㅠ'


그냥 그런 식전빵과 올리브유

하우스와인 레드&화이트.이것도 그냥 그랬어요.
&아쉽게도 와인리스트는 다양하지 않은 편.맥주나 에이드를 마시는게 나을 수 있습니다.

무&오이 피클

아마트리 치아나.치즈 얹은 아라비아타라고 생각하면 될 듯? 매콤한 토마토 소스가 입맛을 돋굽니다.

버터파스타.기름지고 꼬소한 버터소스와 도톰한 링귀네 조합. 탱글하게 데쳐진 새우살도 맛있어요.

마스카포네 감자 뇨끼.진한 치즈소스와 겉바속촉하게 구운 뇨끼가 잘 어울립니다.
구운감자채가 올려져 있어 사각사각(?)하게 씹히는 느낌이 더해진것도 매력적

카라멜로 풍기.진한 크림소스에 말린 버섯이 얹어져 있어 버섯의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지는게 좋았어요.

새우크럼블 해산물 감칠맛이 살아있는 비스크오일과 바삭&진한 새우맛의 새우크럼블이 잘 어울리는 맛

까르보나라.이건 비교적 평범하게 맛있음
-. 성수에서 맛있는 파스타를 먹고 싶다면 추천하고픈 곳? 기본에서 살짝 특색있게 조리한 파스타들이 매력적인 곳
-. 단점은...양이 살짝 적다는 것, 정말로 네명이서 전투적으로 파스타 6접시 조지고 배에 살짝 여유가 있었습니다.
둘이 간다면 3접시 시키는걸 추천드려요(...)
-. 참고로 꽤 붐비는 가게니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캐치테이블&네이버 예약에서 예약 가능해요.끝!!!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