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6/07 20:27

라면볶이[오뚜기] 컵라면 이것저것


오늘의 라면리뷰는 스파게티와 같이 발매된 오뚜기의 신제품 [라면볶이]입니다.
우선은 맛,맛있습니다!(...의외로)
첨부된 고추장 액상소스는 매콤하기보다는 약간 달짝지근한 맛
어찌보면 야키소바에 고추장을 섞은 맛 비스무레할지도(맥주안주로 좋을지도요'_')
오뚜기답지 않게 건더기는 푸짐한 편입니다.건더기로는 양파와 양배추가 들어 있네요.
단점이라면 소스가 달짝지근해서 그런지 반정도 먹다보면 좀 물리더군요.
간식용으로는 좋겠지만 식사대용으로 하기에는 좀....;;
먹을만 합니다...라고는 하지만 취향이 많이 갈릴 듯한 맛
3점으로 할까 3.5점으로 할까 고민 끝에 그냥 3.5점으로 했습니다.

어울리는 삼각김밥은...없습니다(전 라볶이에 밥종류 안먹어요'_')

가격 : 800원
맛 : 3
건더기 : 1
만복도 : 3
열량 : 501 kcal
총점 : 3.5
오늘의 컵라면 코멘트 : 출출한 밤,라볶이가 생각날때 어떨까요?

핑백

  • 다인의 편의점 이것저것 : 컵라면 열전 2008-10-26 23:46:09 #

    ... 멘즈쿠리 - 된장베이스라면[마루짱]|■건면 짬뽕[농심] ◎이정도면 맛있네 ■쪼배기[농심]|■무파마[농심]|■새우탕면[농심] ■生生우동[농심]|■큰사발 튀김우동[농심]|■라면볶이[오뚜기] ■스파게티[오뚜기]|■빅 3 해물맛[야쿠르트]|■모밀우동[삼양] ■사리곰탕면 큰사발[농심]|■빅3 참치김치[야쿠르트]|■타누키 텐소바 [마루짱] ■키쯔네우동[ ... more

덧글

  • 백금기사 2004/06/07 20:31 # 답글

    저는 이걸 먹어보고서 라볶이라기 보다는 일본의 컵라면식 야키소바를 소스 맛만 조금 바꾼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고보니 동원에서 그쪽 야키소바를 직접 수입하기도 하던데, 요즘도 계속 파는지 어떤지는 모르겠군요.
  • 채다인 2004/06/07 20:37 # 답글

    백금기사//사실 저도 그생각했습니다.
    야키소바에 고추장 섞은듯한 맛...(어쩌면 맥주안주로 좋을지도)
    동원에서 판매하는 야키소바는 [마루짱]제품을 그대로 수입해서 판매하고 있더군요.아직도 잘 팔리고 있는 듯합니다.가격이 좀 세서(2000원)먹기가 좀 그렇긴 하지만요'_'

    p.s백금기사님의 의견에 동의하는 마음으로 본문을 약간 수정했습니다:D
  • Sina 2004/06/07 21:02 # 답글

    흐음@_@;;; 저도 먹어봐야.. 머엉)
  • 시대유감 2004/06/07 22:01 # 답글

    그냥 고추장 비빔면 느낌이더군요.
    옛날 캡틴 라볶이만은 못한 느낌.
  • 알바트로스K 2004/06/07 22:45 # 답글

    캡틴 라볶이가 최고죠. 삶은 계란과의 조화가 대박입니다 'ㅂ')
  • ASTERiS 2004/06/08 04:22 # 삭제 답글

    으흑. 출출한 밤, 라볶이가 생각날 때 먹음... 살쪄요.T_T
  • 알바 2004/12/25 23:43 # 삭제 답글

    전 중학교 앞 편의점에서 알바하는데요.. 이거 애들이 정말 잘먹어요..
  • OILF 2005/02/21 09:28 # 삭제 답글

    라면볶이 CF 모델 믹키유천맞죠???
  • 링고 2006/02/21 00:14 # 삭제 답글

    오뚜기 스파게티를 먹느니 이걸 먹겠지만, 이것도 별로,
  • Q전설Q 2006/09/06 20:45 # 삭제 답글

    라면볶이,스파게티 잘만들면 진짜 맛있음
  • 별리 2007/08/07 12:03 # 답글

    잘 만들면 맛있겠지만.. 역시.. 너무 강한 고추장 맛이 ㅠ_ㅠ;
  • 복숭아꽃잎 2008/01/08 21:29 # 답글

    양은 꽤 많았고...매콤한맛이 있어서 좋았지만...라볶이라고 하기엔...ㅠㅠ
  • 박선진 2008/11/17 18:25 # 삭제 답글

    크...캡틴라볶이에 삶은계란 풀어서 노른자 으꺠고..
    만두집어넣어서 풀어헤치고...먹었던 그맛...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5266217
36680
37206032

링크 & 광고

dd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