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튀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이제는 새로울 것도 없는 우리동네 맛있는 튀김집,까치산역 튀김집

관련글 : 까치산역 비범해 보이는(...)튀김집 까치산 비범해보이는 튀김집,팔동튀김(근데 간판은 원조분식;;)천둥번개 치는 날의 튀김은 각별하군(...)까치산역 필동분식(간판은 원조분식)동네 맛있는 튀김집에서 테이크 아웃,까치산 팔동튀김말 그대로, 허구헌날 올려서 이제는 새로울 것도 없는 저희동네 맛있는 튀김집입니다. 동네 튀김집치고는 재미있는 메뉴가 ...

동네 맛있는 튀김집에서 테이크 아웃,까치산 팔동튀김

관련글 : 까치산역 비범해 보이는(...)튀김집 까치산 비범해보이는 튀김집,팔동튀김(근데 간판은 원조분식;;)천둥번개 치는 날의 튀김은 각별하군(...)까치산역 필동분식(간판은 원조분식)일단 저의 쩔어주는 야식사진에 열폭하시죠(...)방금 전에 흡입한 까치산 팔동튀김집의 튀김&떡복이 원래 오후에 찾아갔었는데 그날따라 늦게 열어서 제가 가니 튀김을 튀기기...

천둥번개 치는 날의 튀김은 각별하군(...)까치산역 필동분식(간판은 원조분식)

관련글 : 까치산역 비범해 보이는(...)튀김집 까치산 비범해보이는 튀김집,팔동튀김(근데 간판은 원조분식;;)오늘(아 어제구나..-_-)엑박을 반납하러 오신 g님과 같이 간 까치산역의 필동분식(간판은 원조분식)입니다.갠춘한 가격에 맛있는 튀김과 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가게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까치산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보이...

까치산 비범해보이는 튀김집,팔동튀김(근데 간판은 원조분식;;)

관련글 : 까치산역 비범해 보이는(...)튀김집 (내블로그)까치산 원조분식 튀김!!!(뀨뀨님 블로그)얼마전에 포스팅한 까치산역 비범해 보이는 튀김집인 팔동분식입니다. 간판이 원조분식인 건 예전에 영업했던 분식집 간판을 그대로 써서 그런 듯 위치는 까치산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정도, 시장 근처 주택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전경,어쩐지 안심되는 ...

까치산역 비범해 보이는(...)튀김집

가끔 까치산역 시장에 장보러 오다가다 지나치는 곳인데 동네분식집치고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메뉴도 이것저것 많은 편이라 한번쯤 가서 먹어야지 하다가 가 봤습니다. 그런데 어쨰서 튀김이나 떡볶이는 한밤중에 먹고 싶어지는 걸까...on_: 가게 전경, 오오 튀김님...오오 병으로 담아 팔기도 한다는 수제피클, 가격도 나쁘지 않습니다. 왕새우튀김과 오징어 고추...

한밤의 위꼴사

퇴근길에 저녁식사 & 안주(...on_)용으로 사먹은 떡볶이와 튀김 거의 문닫을 시간에 가서인지 떡볶이 0.5인분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떡볶이님의 사랑스러운 자태, 매콤달콤하니 맥주랑 잘 어울립니다. 그냥먹기에는 좀 매운 편 튀김도 그럭저럭 맛있었슈, 역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튀김은 진리죠 ㅠㅠ p.s 올리는 내가 배고파지고 있어...on_:

홍대 미미네에 다녀왔다 + 부끄러운 삶을 살아왔습니다 on_:

정식 오픈하고 다녀온 홍대 미미네입니다.(가게 사진은 먹는 데 정신이 팔려 찍지 못했습니다 on_)인천에서 영업하다가 유명세를 타고 홍대로 진출한 튀김집 이라고, 인천에 있을땐 멀어서 못갔지만 홍대라면 얼마든지 갈 수 있지!!! 홍대입구역과 함정역의 중간정도 거리, 자세한 지도를 참고하시고...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블로그 주소(http://blog...

진정한 위꼴사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홍대맛집]일본식튀김 전문점 후쿠야,두번째 방문

관련글 : [홍대맛집]저렴한 가격의 후쿠오카식 튀김집,후쿠야 (내블로그)역시나 신정연휴때 찾아갔던 일본식 튀김전문점, 후쿠야입니다. 동행분이 가보고 싶다고 해서;신정연휴라 그런지 일요일치고는 가게가 한산한 편.저희가 먹기 시작할 떄는 제법 손님이 있었습니다. 리필 가능한 기본반찬 3인방, 오징어젓갈,김치,양파절임. 전에 먹을때는 평범한 오징어 젓갈이었는...

09년 11월 북큐슈여행. 캐널시티의 하카타 튀김집, 덴푸라 타카오[8]

캐널시티를 헤메다가 들어가게 된 후쿠오카식 튀김집, 타카오입니다. 캐널시티 4층 식당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히 어디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일단 하카타식 튀김이 뭔지에 대해 복습하자면; - 자리는 기본적으로 카운터석으로, 식권으로 주문 - 다른 튀김집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 반찬과 밥등은 리필가능(반찬은 보통 후쿠오카 지역의 기본 밑반찬인 갓나...
1 2 3 4 5


통계 위젯 (화이트)

9175874
41289
40760847

링크 & 광고

dd

dd